티스토리 뷰


전주콩나물국밥 맛집

[현대옥]

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전주에가면 먹을 것 들이 몇가지 있죠! 물론 볼 것들도 굉장히 많은 곳이지만! 전라도 전주는 먹거리가 엄청! 많은 곳으로 유명한데요~ 그 중에서도 해장으로! 전주 콩나물국밥을 선택했습니다! 터미널에서 버스를 타야했기에ㅠㅠ 남부시장에 있는 곳으로 가려다가~ 터미널옆에 있는 곳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바로 유명한 현대옥!



<현대옥 - 전주고속터미널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떡전4길 31 (금암동 754-8)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24시간 영업입니다! 사실 남부시장에 있는 현대옥은 시간도 정해져 있고~ 사람도 많다고 했는데! 여기는 24시간 영업에!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훨씬 좋은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외관은 그냥 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현대옥이라는 브랜드가 전주에는 굉장히 많은 체인점이 있어서~ 어딜 가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건물 옆에는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주차가 필요하신 분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주차장이 넓진 않습니다ㅠ 참고하세요! 이제 입장해 보겠습니다!



자리는 잡고 앉았더니~ 자율배식대가 보입니다! 오오오 신기방기 동방신기! 이런 체인점에서 자율 배식대가 있기 쉽지 않은데~ 밥이랑 반찬, 김까지 무한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 대신에 1인 1메뉴가 주문이 되어야 한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겠어요! 와우! 콩나물도 리필이 되는군욬ㅋㅋㅋ 좋은 곳이에요! 좋아요!ㅋㅋㅋㅋ





이젠 메뉴판을 볼 차례입니다~ 메뉴판을 보니! 전주남부시장식콩나물국밥! 7,000원입니다! 가장 대표 메뉴라고 하네요! 그리고는 아래는 전주끓이는식콩나물국밥이네요! 가격은 같은데~ 뭐가 다른걸까요! 그리고 얼큰돼지국밥 9,000원, 황태콩나물국밥 8,000원, 오징어사리 2,000원, 시래기국밥 7,000원, 현대옥스테이크 8,000원입니다. 다른 곁들임류도 사이드메뉴로 있으니! 시켜서 드셔보셔도 좋겠네요!



수란이 나오는군요! 수란은 콩나물국 국물 3~5번 정도 넣고~ 김을 넣고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오징어 사리가 있어서~ 넣어서 드시면 더 좋다고 하네요! 아까 봤던 남부시장식과 끓이는식의 차이는 남부시장식은 적당한 온도의 국물에 수란으로 따로 제공하고 개운하고 시원한 맛이고, 끓이는 식은 뜨거운 국물 온도에 계란이 뚝배기 안에 넣어서 제공되고 식어가면서 구수하고 걸쭉한 맛을 낸다고 하네요! 취향에 맞게 시켜서 드시면 좋겠어요!






저는 전주남부시장식으로 시켰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건 오징어 사리를 시켰어요! 사리가 반마리이기 때문에 혼자서는 많고 2명이서 1개정도 시켜서 반씩 나눠서 넣으시면 딱 좋겠네요~ 그리고 수란부터 후루룩 말아서 드시구요! 오징어 사리 넣어서~ 쓱싹쓱싹 말아서 김싸서 드시면 완전 꿀맛! 해장이 그냥 절로 되더라구요! 전주 가서 해장은 꼭 콩나물국밥으로 하시길! 존맛!




추천글

당진 맛집 추천! [소복갈비] 한우갈비, 갈비탕, 설렁탕 가격, 맛 후기

도미노피자 신상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맛, 할인 후기

굽네치킨 신상품 [스윗 볼케이노] 완전 솔직 후기! 가격, 맛, 치밥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 가격, 덜 맵게 맛있게 먹기 후기 (B세트 덜매운맛 + 치즈추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