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원 가로수길 로맨틱포크



 

며칠 전에 창원에서 일정을 진행하고!

 

창원에도 가로수길이 있다고 하여~

 

한 번 가 보았습니다!

 

겨울이라ㅠㅠㅠ

 

메타쉐콰이어 들이 낙엽이 되어 가고 있어서

 

좀 슬펐지만!

 

그래도 꽤나 이쁘더라구요!

 

물론..너무 길에 차도 많고 해서ㅋㅋㅋ


그건 좀 그랬지만~

 

가로수길이다 보니 이쁜 카페나


식당도 많이 있다고 해서

 

가 보았어요~




 

창원 어딘가에 메타쉐콰이어 길을


또 이쁘게 만들어 놓은 곳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오늘 간 곳은 로맨틱 포크라는 곳!

 

 

 

가로수길에서 약간 안 쪽에 있었던 곳이에요~

 

로맨틱에 맞게 핑크핑크한 외관입니다~

 

 

 

 

메뉴판을 볼까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포크에는 돼지고기와 포크라는 뜻이 있었던 것이네요!

 

그래서 대부분의 메뉴에는 돼지고기가 메인입니다!

 

돼지고기를 혹시 못 드시는 분은 메뉴 중에 돼지고기가 없는 것들도 있으니!

 

참고해서 시키면 좋지 않을 까 싶어요~

 

저희는 마구마구 시켜서ㅋㅋㅋㅋㅋ 먹었습니다~

 

아래 사진 올라 갑니다~!

 

 

 

 

 

삼겹살 야끼 파스타에요~

 

일단 비쥬얼은 꽤나 괜찮았는데..

 

메뉴들 중에서 제일 평이 좋지 않았던 메뉴에요ㅠㅠㅠ

 

많이 퓨전이다 보니 다들 입맛에 맞지 않았나 봐요ㅠ

 

대충 설명을 하면 삼겹살에 누들 그냥 얹어 먹는 느낌?ㅎㅎㅎ

 

저기 저 채소 사이에 면이 있거든요~

 

도전적이신 분들은 도전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니라면 다른 메뉴를 추천! 합니다ㅎㅎㅎ

 

 

 

 

 

 

다음은 쉬림프 라이스 & 누들 메뉴입니다~

 

이건 평이 굉장히 좋았어요!

 

일단 새우가 탱글탱글하고 커서!

 

너무 맛있게 먹었구요~

 

또 제 사랑 후라이가 있어서 얼마나 챱챱 잘 먹었는지ㅎㅎ

 





게다가 밥하고 면도 있어서~ 한 끼 딱인 메뉴!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입니다!

 

야채도 있고 구운 파인애플도 있으니~

 

맵거나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참고로 원래 맵지는 않습니다ㅋㅋㅋㅋㅋ

 

 

 

 

 

 

다음은 여기의 메인 메뉴격인 것 같은데

 

로맨틱 포크 스테이크에요~

 

말 그대로 돼지고기를 스테이크처럼 구워서 나온 메뉴인데요~

 

비쥬얼만 보고는 엄청 실망 했어요ㅠㅠㅠ

 

너무 스테끼에 대한 기대가 컸던 것인지!!

 

그런데 잘라서 한 입씩 먹으면서는 생각이 확 달라졌어요!

 

일단 저 아래 있는 하얀 소스가 너무 맛있다는 것!!!!

 

마늘과 토마토 파인애플 저 소스까지 먹으니 굉장히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돼지고기이다 보니까 다 익혀야 해서 소고기 스테이크 보단 부드럽진 않았지만

 

씹는 맛이 있죠! 돼지고기는!ㅎㅎ 암튼 얘도 합격!

 

 

 

 

 

 

마지막으로는 평이 제일 좋았던 부채살 매콤 리조또입니다.

 

드디어 소고기 메뉴가!ㅋㅋㅋㅋㅋ

 

돼지를 못 드시는 분들께 추천이죠 이런건!

 

뭐 아까 새우 메뉴도 있었지만요~ㅎㅎ

 

이건 고기보다 밥이 인기가 많았어요!

 

다른 분들은 로제 맛이라는데..전 그게 뭔지 잘 몰라서ㅋㅋㅋ

 

아무튼 맛있었어요!

 

고기에 밥에 양파 얹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일 평이 좋았던 메뉴에요~

 

 

 

 

음료를 시킬 틈도 없이 배가 고파서ㅋㅋㅋㅋ

 

메뉴만 나오면 후다다닥 먹었네요ㅎㅎㅎ

 

배가 고파서 맛있던 건지 맛있는 집인건지ㅋㅋㅋㅋ

 

다음에 가보시는 분이 계시면 제보를 좀 해주시구요ㅋㅋㅋㅋ

 

 

 

그리고 의자 자체가 높아서? 칸막이 역할을 해주더라구요~

 

제가 앉았던 자리는 6인석 인데~

 

의자가 머리 위까지 올라 오니까 옆 테이블하고 분리된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