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CU, 세븐일레븐 

편의점 컵라면 신상 

[파스타테이블 - 투움바파스타] 

아웃백메뉴를 집에서!!!





오늘의 리뷰는!!! 편의점 컵라면입니다~~~~~ 편의점은 자취생들한테 천국과도 같은 곳이죠ㅎㅎㅎ 요새는 뭐 자취생이 아니라더라도 많이 이용하시겠지만요! 새로운 컵라면이 있길래! 오늘은 이 놈으로 골랐어요! 삼양에서 나온 컵라면이네요~ 이름은 파스타테이블! 그 중에서 투움바파스타이네요!! 오오오 아웃백에서만 먹던 그것!ㅋㅋㅋㅋ



사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파스타중에선 가장 유명하죠ㅋㅋㅋ 저도 가면 항상 시켜먹는 투움바파스타! 이걸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다니!! 근데 의문이죠ㅋㅋㅋ 어느정도의 퀄리티가 나올 것인가!ㅋㅋㅋ 기대도 되면서 실망하면 안될텐데 말이죠ㅋㅋㅋㅋ 우선 저는 CU에서 구매를 했고! 2+1 행사중입니다~ 가격은 1,600원!  대부분의 컵라면하고 금액은 비슷한 느낌적인 느낌이에요ㅎㅎ








우선! 투움바 파스타! 제대로 즐기는 방법!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투움바 파우더와 크림&치즈 파우더를 모두 꺼내 주세요.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3분간(1,000W기준) 조리하세요. 조리 후 투움바 파우더와 크림&치즈 파우더를 넣고 뭉치지 않게 잘 저어드세요. 라고 되어서 끓는 물과 렌지 조리까지 함께 해야 하네요!



우선 면 모양은 투움바 파스타처럼 생기긴 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시키는 대로 뚜껑을 완전히 떼고 파우더들도 꺼냈습니다. 아마도 투움바파우더는 좀 빨갈 것이고, 치즈 파우더는 하얗고 노랗겠죠?ㅋㅋㅋ 어쨌든 시키는 대로 물 넣고! 전자레인지에도 돌려 보겠습니다! 미리 말씀 드리는데 시키는대로 하세요! 물 따라 버리시면 절대 안 되어요ㅠㅠ







렌지에 돌리고도 물이 약간 있는데! 어차피 파우더를 넣으면 다 없어지도 맛있어 집니다! 그러니 걱정 마시고 물 버리지 마세요~ 표시선까지만 넣으셨다면 문제 없습니다! 그리고 파우더를 넣고! 역시 색깔을 맞추었네요ㅋㅋㅋ 쓱싹쓱싹 비벼주세요! 그러면 짜잔! 색깔이 정말 투움바파스타 색깔이 나왔어요ㅋㅋㅋ 기대보다 훨씬 나은데요?ㅎㅎ 겉모습은!!



비쥬얼이! 합격인 만큼 맛도 합격이길! 우선 고기랑 마늘같은 후레이크 들도 같이 들어 있어서 생각보다 건더기가 풍부 했어요! 그리고! 향도 맛도! 생각보다 훨씬 괜찮네요! 간단하게 먹기 좋고 배가 고프면 2개 먹으면 딱!ㅋㅋㅋ 집에서 새우같은거 넣어서 조리하면 뭐 거의 아웃백이나 다름없네요!!ㅎㅎ 생각보다 완전 굿이에요!ㅋㅋㅋ 추천!




추천글

맘스터치 신상버거 [인크레더블 버거] 전메뉴 가격 포함 후기

[도미노피자 신상 메뉴] 블랙앵거스 스테이크피자 with 랍스터볼 후기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후기 [9겹 등심 돈까스 도시락] 가격, 맛 솔직 후기

GS25 편의점 컵라면 신상 [오모리 부대찌개라면] 가격, 맛 솔직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