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 장평 종로상회 돼지고기 & 육회 !!!!!




저녁 때 배가 고파서!

 

이곳 저곳 생각해봤지만!

 

서울 노량진에서 갔던 종로상회가!

 

머릿 속에 떠오르면서!

 

거제 장평에 있는 종로상회로 고고~

 

종로상회라는 이름에서 물씬 풍기지만~

 

조금은 일부러 허름하고 옛날 느낌을 낸 곳입니다~

 

그래서 나무 인테리어? 그리고 원통 식탁까지~

 

여기서는 삼겹살 한판을 뙇!

 

시켰어요~ㅎㅎ

 

둘이 갔으니 이 정도면 클리어죠~ㅎㅎ

 

물론 좋은데이도 함께 해야 겠지만~

 

 

 

 

 

 

고기가 나왔어요~

 

구워지고 있습니다~

 

고기 불판이 커서~

 

김치며 마늘이며 다 올려서 구워도 되어요~

 






그런데! 콩나물을 데쳐서? 양념만 넣어서 주시거든요~

 

양은대접에~

 

그걸 섞어서~ 불판에 구워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아주 끝내줍니다!!

 

 

 

 

 

 

이렇게~ 말한 갖가지 것들~

 

상추 무쌈 고기 콩나물 김치 마늘까지~

 

한 쌈 싸서~

 

소스느느 쌈장도 있고 기름장도 있고~






 

특이한 건 데리아끼?소스같은 것에 콩가루가 있는?

 

그런게 있었던데~ 그거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한 쌈이면~ 세상 행복!ㅎㅎㅎ

 

오른쪽에 사알짝 보이지만~

 

된장찌개도 나오구요~

 

 

 

 

 

마지막 끝판왕!

 

육회 등장입니다!

 

종로상회에서 육회를 안 먹고는 안 되죠!

 

육회 때문에 왔는 걸요~

 

19,900원 같았는데~






 

어디서 먹는 육회보다도 항상 맛있더라구요~

 

여긴 되게 양념이 많이 되어 있네요?ㅎㅎ

 

아무튼! 노른자를 터뜨려서~ 섞어서~

 

비벼서!

 

룰루~ 지금오 맛있는게 생각 나네요!ㅠㅠ

 

 

 

 

위치는 디큐브 백화점 뒤 쪽에~ 상가에 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