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거제 장승포에 있는 포뷰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능포에 있는 더 마실 카페에 가려 했으나ㅠ

 

사정상 장승포에 있는 곳을~

 

찾게 되었는데요~

 

하지원씨가 주연을 하고

 

거제도에서 올로케로 찍었던

 

병원선 드라마에 나왔던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찾아가 보았어요~

 

 

 

 

 

외관인데 1층은 주차장이고~

 

2,3층이 카페로 이루어져 있어요~

 

테라스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는 !!!

 

 

 

 

커피 & 브런치 카페~

 

인걸로 보아선! 브런치도 있나 봅니다!

 

이름은 포뷰~

 

 

 

 

 

여기 이쁘더라구요~

 

건물의 벽면인데

 

층계를 이렇게 해놨더라구요~

 

 

 

 

저 벽면 뒤에는 이런 계단이~

 

 

 

 

 

이렇게~ 앉고 누울 수도 있는!

 

커플이 오면 참 좋겠네요...ㅋㅋㅋ

 

여기가 테라스 바로 앞인데~

 

테라스에도 비슷하게 있어서~

 

지금은 사알짝 춥지만~

 

날이 풀리면 참 좋을 듯!!!

 

 

 

 

 

 

 

실내에는 이런 분위기에요~

 

뭔가 조금 엔틱하면서~ 세련된 느낌?ㅎㅎ

 

아무튼~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마지막은~

 

테라스 자리를 넘어서 보이는~

 

바다 뷰 입니다~

 

이래서 포뷰일까요 이름이?ㅎ

 

정말 뷰가 아름답네요~

 

거제 바다가 아름답죠?ㅎㅎㅎ

 

이거 구경하느라ㅠㅠㅠ

 

커피랑 디저트 사진은 하나도 못 찍었네요...

 

치즈케익이 엄청 맛있었는데ㅠㅠ!!

 

음료의 양이 좀 적었어요ㅠㅠ

 

그거 말고는~ 맥주도 팔았고ㅋㅋㅋ

 

 

 

위치는 장승포 빨간 등대쪽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