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샌프란시스코 팰로앨토

[왈버거 - Wahlburgers] 

리얼 후기!





오늘은! 미국미국식 버거ㅋㅋㅋㅋ 사실 미국음식! 하면 바로 떠오르는게 햄버거잖아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미국에서 햄버거 엄청 먹었다는ㅋㅋㅋㅋㅋ 그 중에 첫 번째 주자입니다! 바로 왈버거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조금 익숙하지 않은 이름일 거에요ㅎㅎ 저도 현지에서 살던 친구의 추천으로ㅎㅎ 가보게 되었습니다ㅋㅋㅋ



정확한 이름은 Wahlburgers입니다.ㅋㅋㅋ 누구는 왈버거 누구는 월버거...뭐 영어니까ㅋㅋㅋ 되는대로 읽죠 뭐ㅋㅋㅋ 아무튼 저는 왈버거라고 표현하겠습니다. 팰로앨토 시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ㅎㅎ 기억에는 스탠퍼드 갔다가 오는 길에 먹었던 기억이에요ㅋㅋㅋ


<왈버거 - Wahlburgers>

185 University Ave, Palo Alto, CA 94301 미국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00~오후 11:00 (공휴일은 쉬는 듯 합니다.)






우선 밖에서 엄청 쭈뼛쭈뼛ㅋㅋㅋ 왜냐면 왜냐면 친구가 와버거라고 알려 줬는데ㅠㅠ 검색에 1도 안나오고ㅋㅋㅋ 알고보니 왈버거였다는..?ㅋㅋ 아무튼 아무런 정보가 없었기 때문에 밖에 있는 애먼 메뉴판만 계속 바라 보았습니다ㅋㅋㅋ사실 메뉴판에 내용이 크게 많지는 않습니다ㅋㅋㅋ 여기서 파는 버거와 사이드, 음료, 토핑, 식사 등등ㅋㅋㅋ 간단해요ㅎㅎ



저희는 그래서ㅋㅋㅋ 그냥 아주 기본으로...모르니까ㅋㅋㅋㅋ 아우어 버거와 도니스 페이버 던가...ㅋㅋㅋ 아무튼 가장 기본 메뉴와 가족들 시키는 메뉴인지ㅋㅋㅋ 그런거 2개의 버거를 시켰습니다!ㅎㅎ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되어 있는데 바 같은 것도 있어서 술을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ㅋㅋㅋ 나도 콜라 말ㄹ고 맥주를 시킬걸ㅠㅠ 내부도 미국미국합니다ㅋㅋ








드디어 시킨 것이 나왔습니다! 일단은 미국 햄버거 집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음료가 리필이 자유롭다는 점이에요! 예전 우리나라도 자유로왔는데ㅠㅠ 이제는 리필이 좀 어렵죠ㅠㅠ 흑ㅋㅋㅋ 하지만ㅋㅋㅋ 여긴 음료대는 없었지만 컵을 주면 자연스럽게 리필을 해 주십니다ㅋㅋㅋ 아우어 버거와 도니스페이브가 나왔는데요~ㅎㅎㅎ 보기만 해도 우와ㅋㅋㅋ



맛은 되게 좋았어요ㅋㅋㅋ 야채도 많아서 그나마 덜 부담스러웠구요ㅋㅋㅋ 근데 미국미국한 것은 마찬가지네요ㅋㅋㅋ 기름지고 패티도 2장이나 들어 있다니ㅋㅋㅋㅋ 뭐 이런거 먹으려고 온 것이니까! 정말 미국의 햄버거ㅋㅋㅋ 재밌고 맛있네요ㅋㅋ 우리나라랑 비교하자면 체인점 버거 보다는 수제버거 쪽에 가까운 듯 해요~ 바로 패티도 굽고 하니까ㅋㅋㅋ 한 끼 또 잘 해결했습니다ㅎㅎ




추천글

미국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스탠퍼드 대학교 - 후버타워]

미국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필즈커피] Philz Coffee 민트모히토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페닌슐라 Peninsula] 미국식당! Fountain & Grill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