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의점 컵라면, 

삼양 [스리라차 볶음면] 

가격, 맛 리얼 후기





오늘 시식 후기는 스라라차 볶음면 입니다!! 오오오오~ 편의점 갈 때 마다 너무 강렬한 색깔과 모습으로ㅋㅋㅋㅋ 저걸 언젠가는 먹어 봐야지 했거든요~ㅋㅋㅋ 근데 오늘 마침 시간이 나서! 점심으로 호로록 할 기회가 생겼어요! SRIRACHA 볶음면ㅋㅋㅋㅋ 스리라차라고 하면~ 베트남음식점에 쌀국수 먹을 때ㅋㅋㅋㅋ 해선장과 함께 나오는 그 소스!! 그 소스 매운데...매운 라면이었군요ㅋㅋㅋ색깔처럼



아 근데 이 스리라차 소스는 베트남이 아니라 원래는 태국에서 시작된 거군요ㅋㅋㅋ 뭐 아무튼ㅋㅋㅋ 겉 표지에 어느정도 매운 맛인지~ 그래프로 나와 있군욬ㅋㅋㅋ 간짬뽕1개, 스리라차볶음면2개, 치즈불닭볶음면 3개, 삼양라면 매운맛 4개, 불닭볶음면 5개ㅋㅋㅋㅋ 뭐 이렇게 보니 그다지 안 매워 보이는데요?ㅋㅋㅋㅋ 가격은 1,500원입니다! 편의점에서요~








오픈하기 전에~ 조리방법을 보면 액상 스프를 꺼내고~ 끓는 물을 넣고 4분간 면을 익히고! 그 다음에 뚜껑에 구멍을 내서 물을 따라 버리면 된다고 써 있네요! 세계적인 소스인 스리라차 소스의 새콤한 매운맛을 넣었다는데...ㅋㅋㅋ 정말 새콤한 매운 맛인지 한 번 먹어 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



이제 뚜껑을 열고! 보니까 면과 여러 재료들이 안에 들어 있구요~ 야채와 고기 후레이크?ㅎㅎㅎ 그리고 스리라차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뭔가 보기만 해도 매워보이는건 기분 탓이겠죠?ㅋㅋㅋ 소스 표지에ㅋㅋㅋ 항상 보면 그 스리라차 소스 병 그림이 있는게 디테일이네요ㅋㅋㅋ 그럼 이제 물을 붓고~ 4분을 기다려 봅시다!






오호~ 이렇게 다 익었습니다! 다른 볶음면들하고는 좀 다르게 익히고 물을 따라 붓는데 되게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나더라고요ㅋㅋㅋ 신기했어요ㅋㅋㅋ 그리고 혹시 몰라서...소스를 다 넣지 않았어요ㅠㅠ 괜히 대낮부터 매워서 땀 뻘뻘 흘리면 곤란하니까요ㅋㅋㅋ 그래서 저는 한 80%만 넣었습니다!



그리고 쉐킷쉐킷! 비벼 줍니다~ 비비면서도 매운 냄새가 조금 올라 옵니다~ 불닭보다는 훨씬 안 맵다고 표시가 되어 있으니~ 뭐 걱정은 안 되지만ㅋㅋㅋ 그래도 맵긴 할테니요ㅋㅋㅋ 80%만 넘은 것이 대 성공ㅋㅋㅋ 다 넣었으면 많이 매웠을 듯ㅠㅠㅋㅋㅋ 그래도 막 아프게 맵거나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에요! 금방 또 괜찮아 지는 매운 맛이라서~ 더울 때 이열치열로 딱 인 듯!ㅎㅎ 



존맛탱! 맛있게 한 끼 클리어!




추천글

GS25 편의점 신상 컵라면 [오모리 볶음김치 비빔면] 리얼후기

GS25 편의점 신상 도시락 [치킨몬스터] 가격, 맛 후기, 8월 국가보훈처와 함께 독립운동가 100인 스티커

GS25, CU, 세븐일레븐 편의점 신상 컵라면 [쯔유 간장우동] 맛, 구성품 리얼후기

난리난 신상! GS25 편의점 [비폰 포띠뽀 쇠고기 쌀국수] 컵라면, 가격, 맛 리얼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