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CU, 세븐일레븐 편의점 

신상 컵라면 [쯔유 간장우동] 

맛, 구성품 리얼후기





오늘의 식사는! 역시나 편의점! 너무 편의점을 많이 가는게 함정입니다ㅠㅠ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컵라면인데요! 컵라면이 엄청 특이한게 있어 보여서! 골라왔어요~ 사실 저는 평소에는 컵라면을 잘 안 먹습니다ㅠㅠ 이유는? 배가 안차니까...ㅋㅋㅋ 2개를 먹자니 좀 그렇고ㅋㅋㅋ 한 개는 배가 안차고ㅠ 그런데 오늘은 신기한 메뉴라서ㅋㅋㅋ 바로 쯔유 간장우동입니다!



쯔유간장우동, 쯔유가 일본식 간장이잖아요? 요새 많이 유행을 탔던 것 같은데! 그래서 만들어진 라면이 아닐까 싶어요~ 사실 우동이라고 부르고 싶은데ㅋㅋㅋ 너무 컵라면 통에 들어 있어서..아마도 라면일 듯 싶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맛있는 우동은 국물이 다르다고 한다고 써 있는데! 일본식 간장 쯔유가 만든 차이라고 하니! 얼른 뜯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조리방법 먼저 보고 가겠습니다~ 조리방법은 


1. 끓는 물을 넣고 4분간 기다리기

2. 액상스프와 후레이크를 넣기 후첨!

3. 골고루 저어주기


오~ 불 넣고 다른 스프를 넣는 군요! 그게 좀 다른 컵라면과는 다르니까 참고해서 진행하시면 좋겠어요!



그리고 나서 오픈을 했더니 정말 라면ㅋㅋㅋ 면과 액상, 후레이크 이렇게 들어 있어요! 제가 엄청난 실수를ㅠㅠㅠ 후레이크를 먼저 넣어 버린...여러분은 그러지 마세요! 물 부터 붓고! 4분 후에 나머지를 넣으셔야 해요!! 어쩔 수 없이 다음에 물을 넣고~ 4분이 지난 후에 쯔유 액상 소스를 넣었습니다~ 면은 우동보단ㅠㅠ 라면입니다..역시..생생우동 같은 통에 있으면 맛있겠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 너무 컵라면 용기였던 것ㅜㅜㅋㅋㅋ





드디어 골고루 저어서 먹기 시작합니다! 쯔유는 간장이니까..엄청 짤까봐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ㅋㅋㅋ 전 짠걸 싫어해서 근데 엄청까진 아니고 그냥 조금 짠 느낌 정도?ㅋㅋㅋ 국물도 맛있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면에도 묻어나서 면도 맛있게 되구요~ 조금 아쉬운건 이름은 우동인데...라면이라ㅠㅠ 정말 우동이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느낌?ㅎㅎ



혹시 그냥 먹으면 짤 수 있으니! 밥이나 뭐 곁들여서 드시는 걸 추천하긴 합니다~ 그리고 꼭 순서대로 조리하세요ㅠㅠ 저처럼 막 먼저 넣지 마시구요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맛점!




추천글

집밥은 씨유, CU편의점 도시락 신상 [보양하시계] 반계탕, 가격, 맛 리얼후기

편의점 신상 도시락 [버터장조림덮밥] 소반, 가격, 맛 리얼 후기

난리난 신상! GS25 편의점 [비폰 포띠뽀 쇠고기 쌀국수] 컵라면, 가격, 맛 리얼 후기!

GS25 편의점 도시락 신상 리뉴얼 [김치찌개덮밥] 가격, 맛, 리얼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