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엑스에서 결혼식을 보고 왔어요~ (동시예식)




지난 토요일에~ 동기 누나가 결혼을 해서!

 

서울을 방문하고 왔습니다~

 

코엑스가 예식홀로 되어 있더라구요!

 

오홍 코엑스에서도 결혼을 하는구나!

 

싶었죠~ㅎㅎ

 

코엑스의 3층 홀에서 진행했는데~

 

홀도 넓고 식사도 바로 그 자리에서 해서~ 편하면서 좋았어요~

 

 

 

 

 

무대에요~

 

코엑스 홀이나 보니까 무대까지 걸어가는 라인이

 

장난 아니게 길더라구요~

 

근데 또 결혼한 친구들한테 물어보니ㅋㅋㅋ

 

길어도 길게 느겨지진 않는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이런식으로 원형 테이블이 있어요~

 

그래서 원형 테이블에서 식도 보면서~

 

식사도 하면서!

 







그리고 바로 맨 앞이라


꽃도 이쁜 것들이 많이 꽂혀 있더라구요~

 

이 꽃들은 생화이다 보니까ㅎㅎㅎ

 

식이 마치고는 싸가시더라구요?ㅎㅎ

 

홀 밖에서는 싸주는 분도 계시구요ㅎㅎ

 

 

 

 

 

 

이제 식이 진행 되었고~ 1부가 지나고 2부가 시작됩니다~

 

2부는 식사 하면서 케잌커팅하는 시간이었는데요~

 

이렇게 뭐가 나오는지 코스로 적어 주셨더라구요~

 

좋았어요 그래서~

 

뭐가 나오는지도 알고~

 

코스라 양이 적으면 어쩌지 했는데ㅋㅋㅋㅋ

 

먹다보니 도게 배가 부르더라구요~

 

다행!ㅎㅎ

 







이렇게 동시예식은 두번째인데ㅎㅎ

 

지난 번에는 한식으로 나왔었어요~

 

자리에 앉으면 가운데 돌리는? 그 판위에~

 

음식을 주시면 퍼서 먹는 뷔페 느낌이 나는 거랄까요?ㅎㅎㅎ

 

이번에는 양식 코스라서~

 

직접 가져다 주시고 그릇 치워 주시고 하니까

 

편하더라구요ㅋㅋㅋㅋ

 

 

 

 

이건 첫 번째 음식!

 

훈제연어와 샐러드~

 

입가심 느낌의 애피타이저죠?ㅎㅎㅎ

 

연어를 펼쳐서ㅎㅎㅎ샐러드와 함께 싸서 먹었습니다ㅋㅋ

 

이렇게 식장에서 바로 식사를 하니까~

 

안 움직이고 좋긴 한데

 

시간을 넉넉하게 주진 않더라구요ㅠㅠ

 

 

 

 

 

 

이번 음식은 메인!

 

소고기 스테이크와 생선!

 

스테이크 맛있었어요~

 

근데 아무래도 많은 양을 조리하다 보니ㅠㅠ

 

막 해서 나온 따뜻함은 아니었지만요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생선은...음...소스 찍어서 먹으니 먹을 만 했는데ㅋㅋㅋ

 

암튼 제 픽은 고기ㅋㅋㅋㅋ 육고기ㅋㅋㅋㅋ

 

 

 

 

 

 

마지막 디저트~

 

블루베리 치즈케잌?

 

아무튼 식사 다 하고~

 

역시 단걸 먹어야죠?ㅎㅎㅎ

 

그래야 무너가 식사가 마친 것 같은 느낌이니까요~

 

 

 


 

 

사진은 못 찍었는데~

 

스프와 빵, 커피 그리고 대망의 잔치국수!

 

스프 빵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커피도

 

신기했던 것이! 양식에 잔치국수!

 

결혼하신 측에서 어르신들도 오시니 국수를 넣어 달라고 요청하셨다는?ㅎㅎ

 

제보를 받았어요ㅋㅋㅋㅋ

 

국수가 한 젓가락이긴 했지만ㅠㅠㅠ

 

그래도 국수도 맛있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