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점심에 빠르게 먹을 겸~

 

사무실에서 먹을 겸~

 

주변에 있는 맘스터치에 다녀 왔습니다~

 

거제 고현에는 엠파크 건물 2층에 있더라구요~

 

원래는 맘스터치 하면!

 

싸이버거죠~

 

싸이버거 항상 먹어서ㅎㅎㅎ

 

너무너무 맛있지만!

 

이번에는 조금 새로운 것에 도전을!

 

화이트갈릭버거!

 

과연...햄버거에 갈릭이라..

 

어떤 맛일지!!

 

 

 

 

 

 

일단 생긴건 이렇게 생겼네요~

 

야채들이 안 보이지만ㅋㅋㅋ

 

야채들이 풍부하다는거~

 

그리고 맘스터치는 좋은게 소스가 혜자ㅠㅠ

 

소스 정말 많이 줘서 너무 좋아요!

 




화이트 갈릭 버거는~

 

아무래도 하얀 마늘 소스라서...인가?ㅋㅋㅋ

 

아무튼~ 먹어보니~ 정말 마늘 맛이 나고 맛있었어요!

 

근데 역시나 싸이버거 승ㅋㅋㅋㅋ

 

다리살 튀김이라! 전 이것도 좋고!

 

물론ㅠㅠ 다리살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ㅠ

 

그럼 휠렛버거 계열로 고고~

 

 

 

 

 

 

그리고 맘스터치는 사실

 

감자튀김이 甲이죠!!

 

케이준 감자튀김이라

 

다른 패스트 푸드 점하고는 달라요~

 




감자튀김 넘나맛있는것 ㅜㅜ

 

감자만 먹어도 좋을 것 같은!

 

파파이스랑은 조금 다르지만!

 

아무튼 감자튀김 좋아요 아주!

 

 

 

 

 

 

 

 

 

배달은 아니고 저는 포장을 해서 왔지만~

 

이걸 넣어 주시길래~

 

거제 고현 주변에 계시는 분들은 참고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찜햇닭 인가 새로 나왔던데ㅠㅠ

 

먹어 보고 싶은!!

 

맘스터치는 사랑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