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편의점 신상 캔 음료수 

[럭키 사이다] 솔직 리뷰





오늘은! 사이다 리뷰입니다ㅋㅋㅋ 신기한 음료수가 있길래 사와서 먹어 보았어요! 럭키 사이다 라니?ㅋㅋㅋ 그리고 캔 디자인 자체가 엄청 옛날 느낌의 음료라는 것!ㅋㅋㅋ 그래서~ 얼른 사다가 먹어 보았습니다! 역시 제 사랑 GS25편의점의 youus 제품입니다. 이름이 럭키 사이다 인게 옛날 럭키 금성 시대껀가....ㅋㅋㅋ 싶기도 하구요?ㅋㅋㅋ



그리고 나서 봤더니 유어스 럭키사이다는 1860년대 아시아에 최초로 유입된 사이다맛을 재현하도록 노력하였으며 정통 소다향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라고 써 있네요?ㅋㅋㅋ 정말 옛날ㅋㅋㅋㅋ 느낌의 커버에요ㅋㅋㅋ 오리지날 소-다ㅋㅋㅋㅋㅋ 옛날 느낌을 살리기 위한 음료였던게 맞네요! 그럼 한 번 구석구석 살펴 보겠습니다!







이름 자체가 럭키 사이다ㅋㅋㅋ 뭔가 옛날틱 해요ㅋㅋㅋㅋ 그리고 색깔이 이상하진 않지만 옛날 느낌의 조합과 배합으로 커버가 되어 있으니ㅋㅋㅋ 더욱 그런 느낌이 들구요ㅋㅋㅋ 게다가 옛날 LG가 럭키 금성이었는데 그때 럭키를 말하는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아무튼ㅋㅋㅋㅋ 옛날 감성 물씬 풍깁니다!



탄산음료로 350ml이 있구요. 140kcal입니다. 소다향과 라임향이 들어 있네요~ 요새는 쉽게 찾지 못하는게 소다인데ㅋㅋㅋ 제가 어렸을 때만 해도~ 방방 타면 옆에서 뽑기에 소다도 넣고...ㅋㅋㅋ 소다맛 아이스크림도 많았는데ㅋㅋㅋ 요샌 뭐 뽕따에 있는 정도?ㅋㅋㅋ 아무튼ㅋㅋㅋ 반갑네요! 제가 나이가 많진 않지만! 그럼 이제 먹어 봐야겠어요!





아~ 뭔가 향만 들어간 것이군요!! 색은 그대로 아예 투명한 사이다 색깔이네요! 컵에 따르면서 맡았는데~ 저희가 자주먹는 칠성사이다나 스프라이트랑은 조금은 다른 느낌이네요! 칠성사이다는 레몬향인가? 들어 있어서 좀 상큼한 느낌이라면 여기는 소다와 라임향이 나는 달콤한 느낌?ㅋㅋㅋㅋ 왜지?ㅋㅋㅋ 그런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마셔보면 확실히 다른걸 느낄 수 있어요! 물론 탄산이 들어 있는건 똑같으니ㅋㅋㅋ 소다맛이랑 라임맛이 같이 나니까 조금은 다른 느낌이에요! 옛날 사이다가 무슨 맛인지 모르겠으나ㅋㅋㅋ 이걸 마시니ㅋㅋㅋ 알겠네요! 칠성 사이다랑은 조금은 다른 느낌을 원하신다면 드셔보셔도 좋겠어요!




추천글

GS25 편의점 신상 도시락 [사천식 돼지고기 & 계란 볶음밥 도시락] 가격, 맛 리얼후기 (독립운동가 100인 스티커)

GS25 편의점 컵라면 신상 [독도사랑 새우맛라면] 수익금 일부는 독도 발전에 기부, 가격, 맛 리얼후기

GS25 편의점 자신있다면 도시락 면요리 [명란크림스파게티] 가격, 맛 리얼후기

집밥은 씨유, CU 편의점 도시락 후기 [간장찜닭]

편의점 컵라면, 삼양 [스리라차 볶음면] 가격, 맛 리얼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