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 고현 집밥뷔페 

[다담뜰] 

한식부페, 가격, 맛 후기




오늘~ 점심은 집밥뷔페입니다! 혼자 사는 자취생이ㅠㅠ 집밥이 자주 그립죠 그래서! 오늘은 한식뷔페로 알아 보았습니다! 새로 생긴 곳이라 아직 지도 어플에도 정보가 없는 곳이네요ㅠㅠ 예전에 맛난밥상이라는 이름으로 식당이 있건 곳 같아요! 이름은 다담뜰입니다! 다람뜰인지...알았는데ㅋㅋㅋ 다담뜰이네요!ㅎㅎ



<다담뜰>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27길 10 (고현동 961-14)


그냥 백반집 같은 느낌의 식당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구 복지매장에 오피스텔 건물을 짓고 있는 그 바로 옆쪽 골목이기 때문에~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듯 합니다!






메뉴를 보면! 조식과 중식은 뷔페식으로 6,000원입니다! 석식은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는 것이고 김치/된장/동태/순두부찌개, 제육/불고기백반으로 고르실 수 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메뉴로 오리주물럭, 수육, 삼겹살 등이 있는데 삼겹살이 1인분 5천원!! 이거이거 정말 싸네요ㅋㅋㅋ 여기서 삼겹살 먹어야겠네요 앞으로는ㅎㅎ



그리고 뷔페식이다 보니 음식을 재활용할 수 없다고 붙어 있고~ 그러니 조금씩 자주 가져다 드시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남기면 버려지니까! 먹을 만큼만 가져다 먹으면 좋겠네요!ㅎㅎ 원산지 표시도 되어 있으니 믿고 식사할 수 있겠습니다!







아무래도 뷔페식이니까 매일매일 메뉴가 바뀌겠죠?ㅎ 다른 한식 뷔페보다는 음식 종류가 좀 적긴 하네요ㅠㅠ 우선 두부 부침, 불고기, 멸치조림, 버섯볶음, 무말랭이, 김치, 오징어젓갈, 고추짱아찌, 깻잎 등의 메뉴와 국을 직접 떠서 주십니다~



메인 메뉴 2개 정도에 반찬들이라고 생각하시면 좋겠어요~ 물론 처음에 흰쌀밥도 있습니다ㅋㅋㅋ 밥을 안 주진 않겠죠ㅋㅋㅋㅋ반찬은 정말 집밥을 떠오르게 만드는 반찬들이긴 하네요!





그럼 이제 한 접시 떠서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중에 밥이 좀 모잘라서 밥을 더 먹었다는 건 비밀ㅎㅎ 미역국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고기랑 두부도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라서요ㅋㅋㅋ 그리고 경상도 음식이 좀 짠 편인데ㅠㅠ 여긴 그래도 덜 짜더라구요! 다행히도~ 한끼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글

거제 옥림 맛집 [문어랑] 문어랑 떡볶이, 문어랑 라면 등 메뉴, 가격, 맛 리얼후기

거제 고현시장 전주종가콩나물국밥전문점 [콩심] 가격, 맛, 24시간, 셀프바 리얼후기

거제 고현 족발/보쌈 추천 [소담애] 족발, 보쌈 전문점, 마늘족발, 가격 맛 후기

거제 고현 맛집 추천 [신신쭈꾸미] 쭈삼, 점심특선 등 가격, 맛 리얼 후기

거제 옥포 [금농갈비] 갈비탕, 한우 구이 등 추천 맛집 솔직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