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 고현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가격, 맛 리얼 후기




오늘 점심은! 갈비에요 갈비!! 고기는 언제나 맛있죠ㅠㅠㅠ 돼지갈비 무한리필 집이 사무실 근처에 생겨서~ 바로 가보았습니다! 거제 고현에 있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ㅎㅎ 다른데도 있는 듯 하니ㅎㅎ 그리고 고기만 무한이 아니라! 밥과 음료수까지 무한이에요~ 그러니까~ 점심때 가기에는 완전 딱인 듯한 느낌적인 느낌!ㅎㅎ



<명륜진사갈비>

경남 거제시 서문로5길 14 (고현동 971-15)


위치는 웨딩블랑 근처 기업은행 바로 맞은편이에요~ 찾긴 어렵진 않으실 듯! 숯불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입니다! 요새 삼겹살 무한리필집이 많이 생겼었는데~ 갈비만 이렇게 하는 데는 처음이네요! 시작해 보겠습니다~






우선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생겼어요~ 깔끔하게~ 생긴지 얼마 안 됐으니 깔끔하긴 해야겠죠?ㅎㅎ 가끔 점심땐 웨이팅도 있더라구요~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겠어요~  임금님도 갈비와 고기를 먹기 위해 찾아 왔다던 명륜당의 진사식당을 모티브로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름은 명륜진사갈비였어요ㅋㅋㅋㅋ



금액은! 1인 13,500원! 갈비+공기밥+음료 무한리필! 5~7세는 6,000원, 8~10세는 8,000원입니다. 이용 시간은 2시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점심 특선 같은 것도 있는데 갈비탕 6,000원, 소머리국밥 6,000원, 뚝배기불고기 6,000원입니다. 식사류도 있으니~ 점심때 간단히 먹기에도 가격도 괜찮은 느낌이네요!






오우오우오우~ 갈비 등장입니다! 갈비랑 삼겹살 같은 걸 같이 무한리필 하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갈비만 팔아요~ 숯불에다가 구울 수 있게!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훨씬 좋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처음 세팅은 다 해주시고~ 밥이랑 음료, 다른 반찬들은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무한리필 좋은게 그런거잖아요?ㅋㅋㅋ 고기는 더 시키시면 되구요~ 가져오지 않고 주문합니다~



숯불이라 그런지 맛있고ㅠ 그대신 탈 수 있으니 그건 조심해서 판도 갈고 해야죠~ 가래떡도 있어요~ 구워서 같이 드시면 존맛탱! 게다가 저는 갈비는 밥에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ㅋㅋㅋ 밥에 갈비에 양파절임 올려서 아주 굳!ㅋㅋㅋ 아무래도 숯불에 굽는 고기이니ㅎㅎㅎ 옷에 냄새 배는 건 조심하셔야 해요ㅋㅋㅋ 물론 입구에 페브리즈가 있긴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냉면이죠! 고기에 후식으로 빠질 수 없으니! 여러명이서 몇개만 시켜서 나눠 먹었습니다~ 물냉 비냉 둘 다 시켰어요~ㅋㅋㅋ 갈비에는 냉면 꼭 시켜서 올려서 드시면 좋겠어요! 여긴 물냉이 좀 더 맛있었 던 느낌인데~ 뭐 고기에 냉면이면 뭔들 안 맛있겠습니까ㅋㅋㅋ 암튼! 마무리도! 너무 잘 먹었습니다! 추천!




추천글

거제 고현 집밥뷔페 [다담뜰] 한식부페, 가격, 맛 후기

거제 옥림 맛집 [문어랑] 문어랑 떡볶이, 문어랑 라면 등 메뉴, 가격, 맛 리얼후기

거제 고현 족발/보쌈 추천 [소담애] 족발, 보쌈 전문점, 마늘족발, 가격 맛 후기

거제 고현 맛집 추천 [신신쭈꾸미] 쭈삼, 점심특선 등 가격, 맛 리얼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