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영 심가네 해물짬뽕!!!

(알쓸신잡 시즌1에 나온 곳)



 

완전ㅠ 오늘 난리나는 집을 찾았습니다ㅎㅎ

통영에서 일정 이후 점심으로~

 

심가네 해물짬뽕입니다!



해물짬뽕집으로~ 지금은 알쓸신잡에 나왔던 곳인데 제가 갔을 때에는 아니었다는!!

 

알쓸신잡에 아마 시즌1 때 김영하 작가가 갔던 걸로 기억해요!!

 

굉장히 맛집이에요ㅠㅠㅠ 이런 짬뽕 처음!!!

 




 

 


특! 해물짬뽕입니다ㅋㅋ

2인이상 먹을 수 있는데 최소 3명 먹을듯ㅋㅋㅋ

근데ㅠ 2명만 시키라도 하시더라구요ㅡㅠ흑

 

대박이에요ㅋㅋㅋㅋ

 

새우부터 시작해서 전복 조개 가리비 키조개를

 

비롯한 여러 해산물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2명이서도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 정말 행복한ㅜㅜ!!

 

게다가 여러가지 해산물들이 있다보니 골라 먹기도 하고~

 

이름을 알아가면서 먹기도 하고~

 

양도 꽤나 많고~ 즐거운 먹방!ㅎㅎㅎ






이건 그냥 해물짬뽕

매운맛 단계는 1-3이 있는데

1이 안 매운맛입니당ㅎㅎ

 

그래도 그냥 짬뽕임에도 해산물이 정말 많아요

 

통영에서 직접 옆에서 가져 오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정말 신선해 보이는!!!

 

그냥 짬뽕도 굳!


 



분위기를 바꿔서ㅎㅎㅎ

해물접시짜장!!

오오오~ 이것도 맛나더라구요ㅠㅎㅎㅎ

 

짜장이라 큰 기대는 안 했는데

 

해산물이 정말 많아요!

 

양도 꽤나 많고!!

 

짜장이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ㅎㅎ

 

아무튼 들어 있는 건 정말 많다는!!




 


 


마지막으로는 하얀짬뽕!

그래도 고추가 들어가서 살짝쿵 매콤매콤하더라구요~

 

하얀짬뽕이라 빨간 거 싫어 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아요~

 

해산물은 그대로 거의 다 들어가 있는 거 같구요~

 



 


오오~ 오랜만에 통영 맛집! 굳굳ㅎㅎ

 

통영에 들르시면 가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위치는 통영의 중앙시장으로 알려져 있는

 

서호시장 근처 입니다~

 

아마 지도에도 많이 나오니까 찾기는 쉬우실 것 같아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