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 대명리조트 뷰 & 오션베이




지난 번에 워크샵을 다녀온 거제대명리조트입니다ㅋㅋㅋ


거제에 어마무시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곳인데요ㅋㅋㅋ


종종 워크샵을 오기도 하는 곳이고~


주변에 카페나 건물안에 스타벅스도 종종 이용하는 편입니다~

 

게다가 요새는 대명리조트로 가는 일운터널이라는 곳이 뚫려서

 

훨씬 접근성이 올라갔습니다!

 

원래는 장승포라는 곳을 거쳐서 갔는데 대충 10~15분 정도 빨라진 느낌입니다.

 

물론 이로 인해 장승포에 들르는 유동인구가 줄어 들어 슬픈 점도 있기도 합니다ㅠ

 

그럼 먼저 외관부터 보실까요?

 

 

 

 

지금 거제 장목이라는 지역에 한화리조트가 새로 생기는 중인데요

 

아직은 대명리조트가 가장 멋진 리조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전 객실이 오션뷰라고 알고 있어요!

 

그럼 이제부터 뷰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27층의 오션뷰는 이렇습니다 여러분ㅎㅎㅎ


그냥 보고만 있어도 가슴이 뻥 뚫리죠?ㅎㅎㅎ

 

대명리조트 앞에는 마리나베이라고 하여


요트나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앞에는 해안가 데크를 설치해서


산책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놓기도 했구요~

 

지세포가 한 눈에 보이는 광경이


정말 눈을 못 떼게 만드네요!





 


하늘과 바다는 항상 옳습니다!!


파란색이 얼마나 아름다운지ㅠㅠㅠㅠ

 

앞에 보이는 방파제!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ㅠㅠㅠ


 



히히히 마지막으로는 저희 층에서 내려다 본 워터파크입니다~


거제 오션베이!


사실 좀 시설이 작아서ㅠ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다고 하네요ㅋㅋㅋ


리조트에 함께 있는 곳이다 보니 큰 시설은 아니지만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실내 시설은 없어서 이런 겨울에는 쉽지 않지만ㅠㅠ

 

여름에는 가족단위로 오시면 참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아름다운 바다와 멋진 시설이 어우러진 곳~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