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항공 2월 특가 이벤트

(국제선 54,400원~, 국내선 19,200원~)





사진 - 제주항공 홈페이지



오늘은 제주 항공의 이벤트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어플에 띠링 알람이 와서~

들어가 보았는데요! 제주항공 회원만을 위한

2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제주항공은 2005년 설립한 저가항공으로

이름부터 제주이기 때문에 국내에서

제주로 가는 국내선을 비롯하여

아시아 도시 20개 이상의 노선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비행기가

색감도 그렇고 이뻐서ㅋㅋㅋ

애정이 가는?ㅎㅎㅎ

창가에 앉아서 비행기 날개 사진을 찍으면

그렇게 이쁘게 나온 다랄까요?ㅎㅎ


그건 그렇고~

그럼 이벤트에 관해서 알아볼 시간입니다~

그 전에 당연히 멤버십이 있는 분들만을 

위한 이벤트니까~

회원가입먼저 고 하셔야겠죠?ㅎ


제주항공 홈페이지

http://www.jejuair.net/jejuair/kr/main.do








이벤트는 현재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꼭 회원가입은 먼저 하시구요!


이벤트 이름은 JJ MEMBER's WEEK네요

제주(항공) 멤버십이라는 뜻이겠죠?ㅎ


판매 기간은 2월 7일 ~ 2월 13일

일주일동안만 판매를 하기 때문에 위크!

출발 기간은 6월 1월 ~ 6월 30일 한 달 간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모두 가능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사진에도 있지만~

제주항공 이용객이 5000만명을 돌파 했다네요!

오오~ 짝짝짝!

아마 제가 제주항공을 10번은 탄 것 같으니~

5000만 중에 10회 정도 지분이ㅎㅎ





첫 번째 이벤트는 두구두구!

역시나 항공권 할인 이벤트죠!

국제선도~ 국내선도!

할인을 받아서 가는 여행이야 말로

정말 즐거운 여행 아닐까요?ㅎㅎㅎ


국제선 : 54,400원 ~

인천발 - 도쿄(나리타), 후쿠오카, 오키나와, 마쓰야마,

오사카, 삿포로, 나고야, 홍콩, 마카오, 타이베이,

가오슝, 칭다오, 웨이하이, 자무스, 싼야, 괌, 사이판,

방콕, 마닐라, 세부, 하노이, 다낭, 호찌민, 코타키나발루,

비엔티안, 블라디보스토크

김포발 - 오사타

부산발 - 도쿄(나리타),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괌, 사이판,

타이베이, 방콕

대구발 - 베이징


이러한 노선들이 최저 54,400원 부터!

노선별로 요금은 상이하고

편도금액이라고 합니다!


국내선 : 19,200원 ~

김포, 청주, 부산, 대구, 광주 - 제주

김포 - 부산


국내선도 19,200원부터!

제주도 가즈아~







두번 째 이벤트는!!!

두구두구


멤버십 혜택입니다!


아무래도 이번 이벤트는 회원들을 기준으로

시행하는 이벤트 이기 때문에

두 번째 이벤트 내용도 그렇게 된 것 같아요.

그럼 자세하게 한 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혜택은 클래스가 다른 혜택존이 있다는 것!

사진에 클릭을 해드리고 싶었지만!

위의 혜택존 글자를 클릭해 주세요!


두번째는 온라인 사전예약시 5%할인을

기내면세점에서 해준다는 것!

역시나 기내면세점을 클릭해 주세요!


세번째는 항공운임의 5%를 적립!

리프레시 포인트

운임요금의 5%를 항상 적립해 주어서

다음 여행에 요긴하게 쓸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포인트 입니다!





네번째는 일본노선 왕복 7번 타면 1번 공짜!

일본패스 스탬프

와! 일본이 가장 가깝고 비행기도 비싸지 않아서

자주 여행하는 곳인데!

이런 서비스가 있는지 몰랐네요!

일본 갈 때는 제주항공으로!


다섯번째는 나안의 자유여행

트래블 라운지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서비스네요!

숙소, 렌트카, 관광정보, 맛집, 인터넷 등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해 주네요!


마지막은 도심공항터미널 입니다.

편리하고 빠르게 수속할 수 있는 시스템이죠!

도심공항터미널은

삼성동 코엑스 도심공항,

서울역 도심공항,

광명역 도심공항이 있습니다.







마지막 이벤트는!

이 이벤트를 소문내기 이벤트입니다!

아무래도 회원가입을 많이 시켜놔야

마케팅도 할 수 있을텐데ㅎㅎ

 홍보해서! 많이 가입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적이겠죠?ㅎ


아메리카노~ 상품으로 준다고 하네요!






항공권 유의사항은

꼭 읽어보시고! 예매를 하시는

편이 훨씬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는 

보너스 정보네요!

2017년 천만 탑승객 설문조사 결과!


식도락 여행 1위는 오사카 (62%)

휴양 & 힐링 여행 1위는 다낭 (42%)

액티비티 여행 1위는 세부 (45%)


짝짝짝!

여행을 가고 싶으실 때 참고해서!

계획을 짜시면 참 좋겠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