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 고현 추천 맛집

[첨단돌솥감자탕]





밤깊은 시간에 너무너무 배도 고프고ㅎㅎㅎ 동료가 같이 일을 마쳤다며 늦은 저녁을 함께 먹기 위해 간 곳입니다. 거제 고현인데, 거의 상동하고 가깝기 때문에ㅎㅎ 시내에서는 많이 머네요ㅠ 그래도 저희 집 근처이기 때문에! 모드니치킨과 거제아동병원 중간 쯤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매번 지나 가면서 사람이 너무 많길래 항상 궁금했는데! 오늘은 드디어 가보기로 마음을 먹고 가보는 걸로! 일단 겉에서 보기엔 엄청 깔끔해 보였거든요~ 아무래도 생긴지 얼마 안됐으니 당연한 이야기 인가요?ㅎㅎㅎ



역시나 감자탕집의 특징은 놀이방이죠! 왜 그런진 몰라도 감자탕집엔 항상 놀이방이 같이 있더라구요. 가족들이 와서 식사를 하는 곳은 많은데 유독 감자탕집만 필수적으로 있는 그런 느낌이랄까요?ㅎ 아무래도 신기하지만ㅋㅋㅋ 여기도 놀이방이 있습니다! 근데 놀이방이 막 큰 느낌은 아니었어요 몇명 들어가면 꽉 찰 것 같던데ㅋㅋㅋ 놀이방이 큰 곳은 제 기억에는 고현에 남자감자탕이 많이 크고 애들이 놀기 좋았던거 같아요!ㅎㅎ 결혼도 안 하고 아이도 없으니 저는 상관은 없지만! 가족들이 있는 손님들은 되게 중요할테니! 참고 하시길!







메뉴판을 구경해 볼까요?ㅎㅎ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그렇게 꽉차 있었는지! 지금은 10시가 넘었기 때문에ㅋㅋㅋㅋ 저희랑 다른 테이블 밖에 없지만! 한 9시까지만 해도 항상 꽉 차있었거든요! 궁금궁금! 보니까! 특이하긴 하네요! 그냥 감자탕도 있지만 파지 감자탕이라는게 있네요? 다른 메뉴들은 다 있을 건 다 있네요~ 묵은지 감자탕이나 우거지 감자탕이나~ 어디서든 볼 수 있는 메뉴! 금액은 다른 곳이랑 다들 비슷비슷 한 것 같아요! 파지감자탕만 조금 비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다른 메뉴들은 비슷한 느낌이네요.



아 뼈해장국은 비싸군요! 8천원과 9천원이라니ㅠㅠㅠ 거제프리미엄이 붙은건지 원래 브랜드가 조금 비싼건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금액은 이렇네요! 그런데 그럼 파지감자탕이 뭔지! 알아봐야겠죠?ㅋㅋㅋ 아무래도 아래 파김치라고 써 있는 걸 봐서는 감자탕에 파김치를 준다는 것 같은데! 그게 색다른 것이긴 한거 같군요ㅎㅎ 그래서 알아보니까 전라도에서의 말로 파김치를 파지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그러니 감자탕에 파김치가 들어가는게 맞나 봐요! 아무래도 이렇게 기대를 하고 시켜봅시다!









우선 밑반찬은 깍뚜기랑 김치, 콩나물, 당근, 고추 이렇게 주시네요! 아무래도 생긴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정말 깔끔한 느낌이고 불도 되게 밝아서 조명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두명이서 갔는데 소자를 시켰습니다! 근데 배가 많이 고팠다면 좀 모자랐을지도ㅠㅠ 그러기엔 2만9천원이라 금액이 후덜덜하네요!ㅠㅠ 그리고 돌솥감자탕이라는 이름에도 어울리게! 공기밥도 있지만 돌솥밥도 있길래! 그것도 시켰어요! 사진엔 없어서ㅠ 좀 아쉽긴 하지만! 돌솥은 나오는데 좀 시간이 걸린다고 하네요ㅠ 그래서 미리미리 시키시는게 참 좋을 것 같아요!



오오 파지감자탕이 나왔습니다! 감자탕 위에 묵은 파김치를 올려 주는 군요! 역시 예상대로 였어요! 그래서 맛을 보니까 파김치 맛이 나는 감자탕?ㅎㅎ 신기하긴 하더라구요. 평소에 못 먹어봤던 맛이었으니까요ㅋㅋㅋ 그래서 맛있었어요! 저는 파김치를 좋아하기 때문에 주니까 좋더라구요! 금액대비해서는 좀 속상했지만ㅜㅜ 그래도 맛있으니까 인정! 돌솥밥은 안에 밥은 푸고 물을 넣어서 누룽지 만들어서 먹었는데요! 그것도 꿀맛!




추천글


- 버거킹 와퍼 10년전 가격 그대로 (3월 행사 이벤트)

- 거제 고현 대왕골뱅이 (대골이)

- 거제 고현 물레방아 한정식~ 상다리 부러지겠네~~

- 거제 고현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