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편의점 신상

돈코츠라멘 솔직 후기





자취생은 어쩔 수 없이! 편의점을 이용을 아주 많이 하죠ㅎㅎㅎ 어제도 입이 심심하기도 하고ㅋㅋㅋ 배도 고프고 해서! 집 바로 옆에 있는 GS25에 달려 갔습니다~ 집 근처에 세블일레븐과 GS가 있고 조금 더 가면 CU가 있지만! 전 쥐에스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편이에요! 일단 즉석식품?같은 도시락이나 샌드위치 김밥 등등이 제일 많고 맛도 있구요! 물론 인기가 많아서ㅠ 먹고 싶을 때 못 먹는 경우가 많긴 하지만! 그 때를 위해서 내 안의 냉장고 어플에서 직접 도시락 예약해서 찾아갈 수 있는 시스템도 있구요! 그리고 KT 통신사 멤버십으로 할인도 되니까! 저에게는 딱 맞춤 편의점이라고 할 수 있죠! 아무래도 혼자 밥을 해 먹기 힘들거나 귀찮을 때에는 도시락이나 즉석 식품이 아주 딱이죠! 그런 김에 어제도 편의점을 갔습니다! 사실 그냥 식사나 하려고 갔는데! 인터넷에서만 보았던 제품이 있길래 바로 사버렸죠! 게다가 저희 집옆에 있는 곳이 GS25 고현그랜드점인데요. 항상 주인되시는 것 같은 부부가 서로 번갈아 가면서 계시는 것 같던데~ 잘은 모르지만요ㅎㅎ 엄청 친절하시고 즉석식품을 사면 꼭 물티슈도 챙겨 주시구요! 어제 갔을 때는 알바생이신거 같은데! 그 분도 엄청 친절 하시더라구요!



돈코츠라멘으로 돌아와서! 그걸 딱 고르니! 종업원분께서 먹어 보셨냐고ㅎㅎ 아니 인터넷으로만 봤다고 하니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아유 친절해! 저 편의점만 갈거야!ㅋㅋㅋㅋ 아무튼! 처음 본 놈이기 때문에 조심이! 그런게 몇몇 후기를 지나가다가 봤는데 대부분 평이 좋아서 야심차게 골랐습니다! 물론 소주도 한 병 샀죠ㅋㅋㅋㅋ 왠지 그냥 라멘만 먹기는 적적하니까요!ㅎㅎ 금액은 3900원이네요. 가격이 그리 높지도 낮지도 않은 느낌인데, 아무래도 라면이라고 생각하기엔 높은 편이긴 하죠?ㅎㅎ 그리고 설명이 진한 돈사골육수로 맛을 낸 돈코츠라멘이라고 합니다! 그렇죠! 돈코츠라멘은 돼지 육수에 돼지고기가 올라가야 제맛이죠! 과연 그렇게 시팅이 되어 있을런지는! 잠시 뒤에! 비닐을 뜯으니 라멘 그릇하고 스프 봉지 처럼 보이는 것이 같이 들어 있으니! 저 왼쪽에 은색 봉지 버리시면 안 되어요!ㅠ!!







이제 맨 위에 뚜껑을 열면! 사실 이층으로 되어 있는데 그걸 못 찍었네요ㅠㅠ 바로 먹을 생각에ㅋㅋㅋㅋ 우선 맨 첫 페이지를 보면 함량에 라면! 스프! 목살차슈!! 오오오 목!살!차!슈!!! 역시 차슈가 올라가야 돈코츠라멘이죠! 고기가 들어 있군요!! 그래서 금액이 생각보다 비싼 거였어요!!! 오오오!!1 그런군요! 일본식 라멘마저 도시락처럼 먹을 수 있는 날이오다니! 세상이 좋아 지고 있어요 여러분!! 조리하는 방법도 써져 있군요! 면 위에 토핑과 소스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운 후 렌지업 하세요. 전자렌지는 1000W는 30초, 700W는 50초로 나와 있네요! 그렇군요 토핑을 다 넣고 처음에 은색 봉지에 있던 소스를 두르고! 뜨거운 물을 넣고! 렌비까지 돌리면 완성! 사실 제가 집에 전자렌지가 없어서ㅠㅠ 편의점에서 돌려서 가느라ㅋㅋㅋ 사진이 완전 완성적이지 못한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ㅎㅎ



그럼 이제 첫 뚜껑을 따면 1층에는 면이 들어 있구요! 2층에는 토핑이 들어 있습니다! 3900원이라는 가격을 하는 거 같아요 보기에는! 토핑의 종류에는 미역 데친 것? 숙주 데친 것? 죽순 데친 것? 그리고 목살 차슈 2덩이, 반숙 달걀 반 쪽!! 오오오오오오 일단 야채들도 좋은데 고기와 계란이라니!! 그것도 차슈에 반숙이라니!! 이거니거 물건이네요! 꼭 먹어 보세요 여러분! 사실 지금 겉보기 등급도 합격인데! 중요한건 국물이죠? 돈코츠라멘은 국물이 생명인데 아까 넣은 소스가 어떤 국물 맛을 내어 줄지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사진 상으로는 그릇이 크고 양이 적어 보이는데, 적긴 않았던 거 같아요! 물론 식사 대용으로 하기엔 조금 부족하겠지만! 간단하게 떼우기에는 딱 알맞는 양이고 부족하면 밥말아서 먹으면 되죠 뭐!ㅎㅎㅎ





이제 드디어 완성이 되었습니다! 비쥬얼은 일단 합격이에요! 3900원이라는 가격 할만 할 정도라고 생각이 드네요. 아무래도 아까도 기대했던 것 처럼 국물이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국물이 어떤 맛이 날지!! 국물 부터 먹어 봤어요! 오오오 그 소스로만 거의 낸 국물인데! 라멘집에서 먹는 것 같아요! 되게 진한 맛이 나더라구요! 사실 큰 기대는 안했죠ㅋㅋㅋ 올라가는 토핑들도 많은 역할을 해서~ 근데 국물도 괜찮네요! 솔직 후기인데 정말 솔직하게 괜찮아요! 물론 정말 국물만 연구해서 끓여서 내보내는 그런 라멘집하고는 다르게 인위적인 맛들이 있지만! 그런 것 마저 좋은 느낌적인 느낌! 좋아요~ 국물! 소주 한 잔하고! 밥도 말아 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 국물이 있으면 밥을 말아야 제 맛아니겠어요?ㅎㅎ



그리고 토핑들을 한 번 볼게요. 사실 생긴건 괜찮게 생겼는데 도시락 안에 들어 있다 보니 촉촉하지 않고 건조하고 딱딱했었거든요ㅠ 겉보기등급만 높은 느낌 이었는데! 국물에 넣고 뜨끈하게 전자렌지까지 돌리니까! 오! 말랑 말랑 원래 상태로 돌아온 느낌이에요! 특히 차슈! 고기! 고기부터 한 입! 고기는 언제나 진리죠~ 차슈이다 보니까 조금 간이 된 고기라서 더 좋았어요! 미역이나 숙주 죽순은 면하고 같이 호로록! 면을 한 번 보면, 그냥 면은 아니고 좀 각진 두꺼운 면이었어요~ 그래서 더 좋은 느낌 이랄까요?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망의 달걀! 계란! 오오오오 반숙이라서 엄청 부드럽ㅋㅋㅋ 편의점에서 파는 감동란을 엄청 좋아하는데! 그거에요 완전히! 이거만 해도 500원은 할 듯?ㅋㅋㅋㅋ 막이래~ 아무튼! 신상인 만큼 인기가 많아서 편의점에서 못 구할지도 모르지만! 보이면 바로 드세요! 맛있어요!




추천글


통신사 KT 올레 2018 더블할인 멤버십 (도미노피자, 베스킨라빈스, CGV, GS슈퍼마켓)

홍콩 추천 몽콕 맛집 홍린 레스토랑 - Hong Lin Restaurant (康年餐廳)

홍콩 여행 원나잇푸드트립 장도연편 미도카페 (마카로니 스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