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 여행 원나잇푸드트립 장도연편

미도카페 (마카로니 스프)





3월초! 한국은 아직은 조금 춥지만 이럴 땐 따뜻한 나라로 가는게 아주 좋죠! 그래서 결정한 홍콩! 홍콩은 쇼핑의 천국이지만ㅎㅎㅎ 저는 남자 세명이서 갔기에 쇼핑보다는 먹방 여행으로 잡았어요! 그 중에서 다녀왔던 곳을 한 번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홍콩이 나온 프로그램이 최근에 원나잇푸드트립의 장도연하고 짠내투어 박나래편이 있는데요. 둘 다 사실 쉽게 가거나 하는 곳은 아니더라구요ㅠ 그래서 그 중에서 잘 찾아서 갈 수 있는 곳을 골라서 한 번 가 보았어요! 일정은 3박 4일이었는데, 첫날은 저녁 8시에 홍콩에 도착하고ㅠ 마지막날은 아침 7시 비행기라..사실...말만 3박4일이고 그냥 2일짜리 여행이었다고 생각하는게 나을 것 같네요!



친구들이 워낙 놀이공원을 좋아해서요ㅎㅎ 하루는 홍콩 오션파크에 다녀 왔어요! 그 오션파크는 나중에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근데 우리나라 롯데월드나 에버랜드가 조금 더 나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사실 저희는 어트랙션 놀이기구만 탔기에ㅋㅋㅋ 다른 것들을 겪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그냥 일단은 놀이기구만 타서ㅋㅋㅋ 아무튼! 다시 이 이야기로 돌아 와서! 오늘 간 곳은 아침겸 점심, 아점, 영어로는 브런치를 먹으러 간 곳 이에요~ 원나잇푸드트립에서 장도연씨가 갔던 곳인데요 미도카페라는 홍콩인들이 자주 온다는 브런치 카페?ㅎㅎ










아주 큼지막하게 붙어 있는 메뉴판인데...잘 보일려나 모르겠네요?ㅎ 홍콩 달러로 대부분 50달러 전후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국돈으로 7000원정도?ㅎ 아마 한 5천~1만원 정도의 구역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네요. 스프, 스파게티, 고기, 오믈렛, 밥, 빵, 음료 등등 이렇게 있습니다. 아무래도 굉장히 여러 메뉴가 있는 걸 보니 김밥천국 같은 느낌이기도 하고요ㅋㅋㅋㅋ 위치는 저희 숙소가 침사추이였는데 거기서 빨간색 지하철!ㅋㅋㅋ 몽콕 가는 지하철이죠?ㅎㅎ 거기에 야우마데이 역 근처입니다. 요새는 구글맵이 좋아서 홍콩 미도카페 라고 치면 다 나오니까~ 아마도 못찾지 않으실 거에요! 큰 길가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있어요~ 그러니 금방 찾으실 거에요!



Mido Cafe (美都餐室)

63 Temple St, Jordan, 홍콩

목~화 오전 9:00~오후 9:00 (수요일 휴무)


신기하게 수요일이 쉬는 날이네요! 평일에 요새는 여행가시는 분들 많은데~ 참고 하세요~ 되게 옛날 스러운 내부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요! 뭔가 옛날 목욕탕 타일같은 느낌?ㅎㅎ 홍콩 스러우면서 오래된 것이군! 이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일단 외관 및 내부는 딱! 합격!ㅎㅎ 그리고 저희가 있을 때에는 조금 이었는데 가고 나니까ㅋㅋㅋ 너무 사람이 많이 오더라구요?ㅋㅋㅋ 깜놀ㅎㅎ 저희 전에는 다 외국인이었는데! 저희 뒤에 한팀정도 한국분들이 오신 것 같기도 해요! 그래서 자리가 있어서 창가에 앉았는데! 창가에 보니까~ 홍콩이네요 정말 여긴!ㅎㅎ









드디어 음식들이 나왔어요! 처음 사진을 보면 되게 많은 메뉴들이 또 상에 붙어있고 유리에 들어가 있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림도 있어서 저거 보고 시키시면 되구요! 그냥 전달해 주는 메뉴판에는 글만 있어서~ 그거 보고 주문하셔도 되구요! 먼저 주문한 것들 중에서는 음료가 제일 먼저 나왔네요! 홍콩에 와서 놀랐던 게! 코카콜라 광고가 엄청 많고 코카콜라밖에 안 파는 거 같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제 친구는 코카콜라는 시켰고ㅋㅋㅋ 저는 가운데 밀크티! 홍콩에서 제일 자주 먹는 음료라고 하니까~ 시켰지요! 평소엔 밀크티 먹지도 않는데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한 명은 레몬티! 음~ 음료는 다 괜찮은 거 같아요! 얼음이 많아서 양이 그렇게 많진 않지만 그래도 먹을 만 했어요~



다음은 토스트를 주문했어요~ 저는 뭔가 프렌치 토스트처럼 그런걸 상상했는데ㅋㅋㅋㅋ 알고 보니 친구가 자기 먹고 싶은 걸로 주문한 거더라구요ㅋㅋㅋㅋ 땅콩크림하고 설탕이 올라간 건데! 이건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죠ㅋㅋㅋ 그래서 아주 맛이 좋았어요!ㅎㅎ 다음 토스트는 햄치즈 토스트에요~ㅋㅋㅋ 이삭토스트보단 별로지만ㅋㅋㅋ 그냥 이것도 맛이 없을 수 없는 거니까~ 맛있었다는거! 토스트는 생각보단 비쌌던 거 같아요ㅠㅠ 그냥 한국에서 이삭 토스트 가시길! 갑자기 생각 났는데, 며칠 전에 명동에 갔을 때 이삭 토스트에 한국인은 없고 외국인들만 엄청나게 줄을 서서 있더라구요~ 외국인들에게도 잘 맞나 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대망의 마카로니 스프! 친구 중에 마카로니를 별로 안 좋아하는 애가 있어서 크리미 어니언 스프를 추가로 시켰지요~ㅎㅎ 아점으로 딱이긴 한 거 같아요! 마카로니 스프는 빨간거 보이시죠? 베이스가 토마토에요. 토마토 안 좋아하시면 먹지 마세요ㅋㅋㅋㅋ 암튼 신기하긴 합니다! 그리고 마카로니는 좀 다른게 겉에 줄이 없고 매끈해요~ 그게 한국하고 다르네요! 그리고 고기가 들어가 있다는 거! 좋네요ㅋㅋㅋ 고기가 정말 신의 한 수! 근데 막 엄청 찾아서 먹을 정도는 아니에요~ 그러니 참고하고 가서 드시길! 크리미 어니언 스프는 한국입맛이에요ㅋㅋㅋ 좀 짜긴 했는데~ 그냥 먹을만한! 마지막으로! 저희가 오후에 또 다른 카페에 갔는데...더 싸고 더 맛있는...이런!!!! 아무튼~ 티비에 나온 곳이니 찾아가 보시면 좋을 듯요~ 



주변도 홍콩스러우니 사진찍기도 괜찮을 듯 하고요~



추천글


- 필리핀 세부 여행 떠나기 (숙소 - 블루워터 마리바고 리조트)

- 먹부림 여행! 일본 오사카(Osaka, 大阪)

- 필리핀 세부 선셋 요트 디너 크루즈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