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 추천 몽콕 맛집 홍린 레스토랑

Hong Lin Restaurant (康年餐廳)





이번에 갔던 홍콩의 먹방! 집은ㅎㅎㅎ 저번에 소개했던 미도카페랑 비슷한 곳인데요. 이번엔 이름이 레스토랑이더라구요~ 그래서 그 소개는 잠시 뒤에 하구요! 아래 원나잇푸드트립에서 장도연이 갔던 미도카페에 대한 후기는 링크를 걸어 둘 테니! 궁금하시면 보고 넘어가시면 될 것 같아요!


홍콩 여행 원나잇푸드트립

장도연편 미도카페 (마카로니 스프)


사실 첫끼니로 미도카페에서 마카로니 스프와 밀크티, 토스트 등등을 먹고! 이걸로 당연히 배가 안 차겠죠?ㅋㅋㅋ 그래서 주변을 보니 사람들이 꽤나 많이 식사를 하고 있던 길거리 딤섬집이 있었어요~ 그래서 거기에서 간단하게 또 두 번째 끼니를 해결하고! 열심히 또 완탕면을 먹고ㅋㅋㅋ 앞에 이 2가지는 나중에 포스팅 완료 할게요! 그리고 나서 에그타르트 맛집을 찾다가! 홍린 레스토랑을 알게 되어 가는 길입니다!



이번 여행의 목적은 한국인들이 많이 없는 먹방을 찍자! 였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아까 말한 딤섬집도 한국인 0명, 완탕면 집도 한국인 0명을 기록하고ㅋㅋㅋ 이번 홍린 레스토랑도 한국인 0명을 만나길 바라면서 가는 중이었습니다ㅋㅋㅋ 물론 다 네이버에 나오는 곳이라ㅠ 한국인들이 있긴 있겠지만! 그래도 최대한 현지인들이나 한국인들이 아닌 외국인들이 가는 곳으로! 고르려고 했지요ㅎㅎ 미도카페는 아무래도 방송을 찼던 곳이라 한국인 일행을 만나긴 했어요! 근데 컨셉에 맞게 다른 곳들은 우리나라 사람이 많이 없는 곳으로 가게 되었어요~ 그리고 이동하면서 만났던 엄청나게 홍콩 갔았던 곳이에요! 아마도 금붕어 시장 근처에서 뭔가 몽콕역 근처로 가던 그런 길이 었던거 같은데! 길거리에서 우리나라에선 부끄러워서 술을 잘 못 먹지만ㅋㅋㅋㅋ 홍콩은 편의점에서 술이 엄청 싸고 다양해서! 한 두 캔씩 먹었죠ㅋㅋㅋ 칭따오나 잭콕! 한국에는 잭콕 안 파나?ㅋㅋㅋㅋ 흐음ㅋㅋㅋㅋ










드디어 홍린 식당에 도착했습니다! 몽콕역 근처에 있고 약간은 들어와 있기 때문에 조금 찾아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영어로 홍린 레스토랑은 작게 써 있고ㅠㅠ 한자로 크게 써있어서 눈을 크게 뜨고 찾으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이팅!ㅎㅎㅎㅎ 그리고 몽콕이 이렇게 번화가 인줄 몰랐네요ㅠ 침사추이에서 자주 있었는데, 길거리에 사람들이 더 많은 느낌?ㅋㅋㅋ 게다가 토요일이었어서 사람들이 아주아주 넘쳐 나더라구요ㅠ 큰길로 못 걸어서 그래서 주변 안 쪽 골목으로 들어 갔었는데! 더 홍콩 갔고 좋더라구요! 물론 홍콩 냄새는 자주 나긴 했지만ㅋㅋㅋ 그래도 홍콩을 느낄 수 있는 방법?ㅎ 골목길을 이용하세요!


Hong Lin Restaurant (康年餐廳)

홍콩 Mong Kok, 通菜街143-145號號 地下

매일 오전 6:30~오전 3:00



영업시간 완전 대박이네요ㅋㅋㅋ 막 물어 볼 순 없어서 정말 새벽 3시까지 하는지 확인은 안 했지만, 구글맵에 나오는 정보니까 아마 맞겠죠?ㅋㅋㅋㅋ 홍콩에서 갔던 곳들 중에서 제일 늦게 까지 하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 물론 여기가 에그타르트를 먹으러 찾으러 왔지만 보니까 식사도 있고~ 스프도 있고~ 차도 있고~ 별의 별게 다 있는 곳인가 봐요!ㅋㅋㅋ 그리고 여기 인기 메뉴는 파인애플 번에 치즈인가 버터인가를 같이 주는 건데...저희는 파인애플이 땡기지 않아서 다른걸 시켰어요!ㅋㅋㅋ 이름은 레스토랑인데 뭔가 우리나라 옛날 빵집같은 느낌으로 빵도 팔고 밥도 팔아서요! 근데 신기한건 어딜 가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밀크티를 마시고 있었다는 것! 우리나라에서는 마시는 음료가 항상 여러가지 인데 여긴 뭔가 통일된 느낌?ㅋㅋㅋㅋ 물론 다른 것 드시는 분들도 계셨지만~ 어딜 가도 다수는 밀크티!ㅋㅋㅋ 신기방기 동방신기!



그래서 저희가 빵종류 3개랑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벌써 4번째 끼니이기 때문에 다른 식사할 수 있는 걸 시키는 건 저희 배와 지방에 너무 미안한 일이니까ㅋㅋㅋ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 정도로 끼니를 시작했죠! 맨 처음에 나온 건 마지막 사진에 있는 빵인데, 빵 설명이 양념된 돼지고기가 들어간 빵이었어요! 오! 이거 존맛이에요ㅋㅋㅋ 우리나라에서도 먹어본 느낌인 거 같은데! 언제 먹었나 몰라도 아무튼 빵 안에 돼지갈비가 들어가 있는 느낌?ㅋㅋ 물론 고기에서는 약간의 홍콩냄새가 나긴 났지만! 그래도! 엄청 맛있었다는!!!! 다음은 밀크티를 따뜻한거, 차가운거 시켰죠~ 여긴 다들 그걸 드시길래ㅋㅋㅋㅋ밀크티 따뜻한거랑 차가운거는 어딜가도 저 잔에다 주시는거 같아요 미도카페에서도 그랬는데! 여기서도 그러는거 보니까~ㅎㅎ







이번엔 다음에 나온 대망의 에그타르트와 커스타드 빵! 이거 대박이에요 존맛탱! 일단 에그타르트 맛집을 찾아서 여길 온 것이기 때문에 에그타르트를 먹었는데~ 그냥 그럭저럭 맛있었어요~ 어느정도 부드럽고 달달하고~ 근데 단 맛은 많이 없더라구요! 거기에 밀크티 먹으니 달아지는 느낌?ㅋㅋㅋ 뭔가 신기하긴 했고 아무튼! 3명이서 하나씩 먹고 말았어요~ 뭔가 달걀 부분이 거뭇거뭇한 에그타르트를 원했는데ㅜ 그런걸 먹는건 실패했군요ㅋㅋㅋㅋ 역시 에그타르트는 마카오인가 봅니다?ㅋㅋㅋㅋㅋㅋ 다들 먹는 파인애플빵을 먹어볼 걸 그랬나 봐요~ 다른 테이블에선 그거 먹던데ㅋㅋㅋㅋ



다음에 나온 메뉴!! 커스타드 빵!!!! 와우 개존맛ㅋㅋㅋㅋ 이거 홍콩에서 먹은 음식들 중에서 1등이에요ㅋㅋㅋ 완전 신기한 맛이고ㅋㅋㅋ 우리나라 카스타드 그거랑 비슷한데 그 크림이 안에 들어 있구요~ 겉에는 소보루 같이? 위에 조금 올라가 있는데! 그게 짜요! 엄청 신기함ㅋㅋㅋㅋ 그리고 크림은 달고! 빵이 어떻게 단짠이 될 수 있지? 거기에서 친구들하고 엄청 놀라서 제일 맛있다고 극찬ㅋㅋㅋㅋ 신기해요ㅋㅋㅋ 홍콩 다른데서도 팔겠죠?ㅋㅋㅋㅋ 꼭 드셔 보세요! 진짜 맛있네요ㅋㅋㅋㅋ 달고 짠게 엄청 조화로운데 빵에서 그걸 한 번에 만나게 될 줄은 몰랐죠!



그래서 좀 좋았던 거 같아요! 여기 맛집 인정?ㅋㅋㅋㅋ 그런데 에어컨이 너무 빵빵해서ㅠㅠ 반팔이었던 저희는 얼른 나왔어요ㅠㅠ 더 쉬고 싶었는데!




추천글


통신사 KT 올레 2018 더블할인 멤버십 (도미노피자, 베스킨라빈스, CGV, GS슈퍼마켓)

거제 여행, 데이트 추천 구조라 샛바람소릿길

백종원의 새마을식당 메뉴, 가격 후기 (열탄불고기, 7분돼지김치찌개)

평창올림픽 이후 개최되는 올림픽 정리 (로고디자인, 기간 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