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 지세포 카페

[정인하우스]

전망 좋은 카페




요즘에는 미세먼지가 많다고 경보가 뜨는데도~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나가고 싶은 나날들이 이어집니다~ 낮에는 여름처럼 덥고 하다 보니~ 시원한 곳에 가서 커피 한잔 즐기면서 파란 바다를 보고 싶은 날이죠! 그래서 거제에서 핫플레이스, 핫한 카페를 찾아 가 보았습니다~ 사실 카페위주가 아니라 펜션인데 1층에는 카페를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야 맞겠네요~ 그래도 뷰도 엄청 좋고! 아주 맘에 드는 곳이니 좋을 것 같아요!



거제 대명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요~ 지세포 바다를 전망으로 하는 아주 뷰가 끝내주는 곳이에요! 말씀 드린대로 펜션을 운영하시면서 아래 1층에서 카페가 있는 곳이고~ 게다가 풀장까지 앞에 있어서 분위기 하나는 끝내줍니다ㅎㅎㅎ


<정인하우스>

경남 거제시 일운면 옥림1길 5 (일운면 옥림리 351)






겉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큰 길에서 조금은 들어와 있긴 하지만 건물도 모던하고 깔끔하게 지어져 있고~ 인테리어도 굉장히 심플하게 되어 있어서 훨씬 좋은 곳이에요~날씨가 너무 도와줘서 정말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사진 컷이 나왔어요~ 바다도 하늘도 아주 푸르네요! 가슴이 확 트이는 느낌!



메뉴를 살펴보면~ 왼편에는 샌드위치, 파니니, 토스트 등의 메뉴들을 팔구요~ 오른쪽에는 음료 메뉴가 있습니다. 더우니까 보이는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부터 시작해서~ 소다류, 차, 주스 등의 음료가 준비되어 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냉장고에 맥주가 있어서~ 저희는 시원하게! 맥주를! 주문 했습니다ㅎㅎ 사실 맥주는 카페에서 판매하기 보다는 주변에 뭐가 없어서 펜션 손님들에게 파는 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맥주는 병당 6천원!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앉을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날씨에 이런 뷰를 두고 안에 앉을 수는 없기 때문에!!! 저희는 밖을 선택했습니다~ 밖에는 바로 수영장이 있고 그 옆에 의자들이 있어서 거기에 앉을 수도 있고 건물 옆 쪽으로 해서 테이블이 또 마련되어 있어서 오션뷰로ㅋㅋㅋㅋ 앉을 수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도 편해보이진 않지만 색색깔로 알록달록하게 바다와 풀장과 어울려서 이뻐 보입니다. 그리고 앞의 옥림바다인데요, 지세포는 좀 유명하지만 옥림은 덜 유명해서~ 지세포라고 했습니다ㅎㅎ 날씨 좋을 때에는 꼭 다시 가서 보고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바다네요!




드디어 시킨 음료들이 왔습니다~ 처음에는 카페라떼와 라임청포도키위소다, 호가든 이렇게 시켰습니다~ 시켜서 나온 음료들과 뒤의 바다가 너무 아름답게 매치가 되는게 정말 좋네요! 커피는 커피 맛이고ㅎㅎㅎ 라임청포도키위 소다는 정말 이름 그대로 상큼한 맛! 호가든은 역시 호가든이죠ㅋㅋㅋ 한 잔 가득 부어서 캬~



호가든을 다 먹고 나서는...레몬을 넣어주는 코로나와ㅎㅎㅎ 하이네켄으로~ 코로나로 다 먹고 싶었는데ㅠ 코로나가 없더라구요ㅋㅋㅋ 2병 밖에 그래서 한 병은 하이네켄으로~ 정말 아름다운 곳에서 커피도 맥주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글

우리나라 대한민국 항공사 목록

나미나라공화국 남이섬 입장료 및 이용방법

여권 발급 서류, 준비물, 비용, 기관, 장소 알아보기

거제 여행, 데이트 추천 구조라 샛바람소릿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