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편의점 신상품]

나폴리탄 스파게티

완전 솔직 후기




오늘 리뷰할 제품은! 지에스25 편의점에! 나온 새로운 신상품! 신제품! 바로 나폴리탄 스타게티입니다!! 오오오ㅋㅋㅋ 사실 일본 여행 갔을 때 편의점에서 꼭 사서 먹으라고 해서 일본에서 경험을 하고 왔는데~ 드디어 한국에도 나오는 걸 보니~ 굿굿 입니다! 일본 여행 갔을 때 이름을 처음 들어서ㅋㅋㅋ 나폴레옹인줄 계속 실수 했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ㅋㅋ



아무튼! 드디어 나왔네요! 역시 GS25가 제일 좋아요ㅠㅠ 편의점 중엔 짱!ㅋㅋㅋ 가장 익숙한 토마토 소스 맛! 나폴리탄스파게티라고 쓰여져 있는데 나폴리탄 스파게티가 무엇이냐! 이름만 봐서는 나폴리가 있는 이탈리아 음식같아 보이지만, 일본음식입니다. 나폴리에서 만든 스파게티같은 뭐 그런 느낌 이랄까요?ㅋㅋㅋ 외국음식을 흉내내서 만든 음식이 자국화 된 것으로 우리나라 짜장면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스파게티(정확히는 파스타 면)+토마토 케첩으로 만들고 비엔나 소세지를 얹는 정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나폴리탄 스파게티 (Napolitan Spaghetti) 3,500입니다! 비싼 금액도 아닙니다! 일본에서도 비스무리 했던 기억이 납니다ㅋㅋㅋ 그대신 우리나라에는 스파게티뿐만 아니아 반찬도 조금 들어 있습니다ㅋㅋㅋ 뚜껑을 열면 얇은 비닐이 있는데 그걸 제거하고 다시 뚜껑을 덮고 전자렌지에 1000W기준 1분 30초, 700W기준 2분을 돌리면 됩니다.



402g이나 되는 거 보니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양일 것 같아요! 물론 뭐 음료라도 같이 먹어야 더 배가 차겠죠?ㅋㅋㅋㅋㅋ 뚜껑을 열어 보면 스파게티랑 반찬으로 치킨 2조각, 당근, 감자튀김 작은 것, 브로콜리가 있습니다. 정말 그냥 약소한 반찬정도가 있어요~ 사실 이따가도 말하겠지만 반찬은 그닥 메리트가 없어요ㅠㅠㅠ





위에는 제가 일본 편의점에서 먹었던 나폴리탄 스타게티! 아래는 쥐에스에서 나온 신상 나폴리탄 스파게티! 아직 안 비벼서 그런데 비비고 나서는 거의 비슷한 비쥬얼이 나옵니다. 일본 꺼에도 소세지 비슷한게 들어 있었구요~ 내용을 거의 비슷비슷해요! 맛도 거의 비슷해서 깜짝 놀랐어요~ 그런데 일본 소스가 좀 더 진한 느낌? 색깔도 조금은 다르구요.



우리나라꺼의 반찬들은...좀 실망이에요ㅋㅋㅋ 그닥 맛이 없음ㅠㅠㅠㅠ 일본처럼 차라리 스파게티만 담겨 있었고 3천원이었다면 훨씬 좋았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나무위키같은데서 보면 비엔나 소세지를 넣는 다고 하던데 편의점 용에는 그냥 소세지를 슬라이스 썰은 것들이 일본도 한국도 들어 있더라구요~



이탈리아식의 스파게티와는 또 조금은 다른 느낌의 맛이니 꼭 한 번 씩 드셔보세요~ 일본가기 전에!ㅎㅎ




추천글

GS25 편의점 신상 치즈 계란말이 솔직 후기

GS25 편의점 신상품 오모리김치돼지찜 가격, 후기

GS25 편의점 신상 돈코츠라멘 솔직 후기

GS25 편의점 신상! 부대찌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