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편의점 국수 신상!

더울 땐! [열무김치말이국수]

가격, 맛 후기




오늘 먹어볼 음식은! 열무김치말이국수 입니다! 저는 국수를 엄청 좋아합니다ㅠㅠ 그런데 국수는 밥이 되질 않아요...먹으면 너무 빨리 또 배가 고파지기 때문에ㅋㅋㅋㅋㅋ 그래서 가끔가다가 간식 겸?ㅋㅋㅋㅋ 먹는데요ㅋㅋㅋㅋ 이번에는 역시나 편의점을 갔더니 있길래 사서 들고 나왔습니다! 전자렌지 조리도 필요 없고~ 그냥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넘나 좋은 것!



위에 열무김치말이국수와ㅋㅋㅋㅋ 얼음컵?! 오잉?ㅋㅋㅋ 그리고 감동란을 샀어요! 감동란은 왠지 국수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더 감동일 것 같아서 샀습니다ㅋㅋㅋ 지금 열무김치말이국수를 사면 얼음컵이 공짜에요!!! 너무 좋죠?ㅋㅋㅋ 시원하게~ 더욱 시원하게~ 여름이니까 이제! 시원하게 즐기라고 그런 것 같네요!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겉모습은 저렇게 생겼습니다~ 겉에도 써 있네요! 얼음컵과 시원하게 먹는 열무김치말이국수! 아이스컵 상시증정~ 좋아요~ 금액은 3,500원입니다. 보통 식당에서 먹는 거랑 크게 차이는 없네요ㅠㅠ 국수니까 한 2,500원했으면 좋았을텐데...얼음컵 주니까 넘어 가겠어요ㅋㅋㅋㅋㅋ



먹는 방법이 써 있습니다~

1. 소면, 열무김치, 오이채를 용기에 넣어주세요.

2. 아이스컵을 뜯어서 얼음을 면 위에 부어주세요.

3. 김치말이육수를 부으신 후 시원하게 드세요.


아~ 정말 열무김치랑 오이채가 있어서~ 딱 좋네요! 게다가 얼음을 공짜로 주니까~ 아주 시원하게! 육수 사진도 한 컷! 이제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껏 다 뜯어서 넣고~ 보니까 열무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근데 중요한건...김치랑 오이채는 양이 적지 않은데..국수가 양이 적어요ㅠㅠㅠ 슬퍼요 정말ㅋㅋㅋㅋ 그냥 먹어도 금방 배가 고파지는데! 양까지 적으니ㅠㅠ 아주 슬픈 현실이네요ㅋㅋㅋㅋ우선 시킨 대로 다 용기에 넣었고~ 그 다음에는 얼음을 넣고~ 마지막에는 육수를 부어주면 준비 완료!



마지막 사진 비주얼이 완전 짱이죠?ㅋㅋㅋ 3,500원 비싼 것 같았는데~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물론 양이 적기 때문에...양이 좀 많으신 분들은 꼭 다른걸 드세요!ㅋㅋㅋㅋ 저는 그럴까봐 감동란은 준비했죠!! 그래서 감동란도 떠 있는거 보이시죠?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조금 적은 것 빼고는 완전 추천! 좋아요~




추천글

[GS25 편의점 도시락] 정상가득 비빔밥 구성품, 가격, 후기

[GS25 편의점 신상] 나폴리탄 스파게티 완전 솔직 후기

- [GS25 편의점] 신상 치즈 계란말이 솔직 후기

- [GS25 편의점] 신상품 오모리김치돼지찜 가격,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