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남포동 이자까야 추천

[타카라] 일본식 숯불꼬치구이

닭껍질 가라아게




남포동입니다! 부산의 핫플레이스! 부산하면 남포동이죠ㅋㅋㅋㅋ 항상 자주 가던 술집인데~ 이번에 오랜만에 가서! 포스팅 한 번 해 봅니다! 좀 특이한 메뉴가 있는 곳이에요~ 그냥 가라아게라 함은 닭튀김인데요~ 여긴 닭껍길 가라아게가 있어요! 물론 다른 여러 종류의 안주와 분위기가 있는 곳입니다~



<타카라>

부산 중구 광복로85번길 10-1(광복동1가 5-4)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메뉴판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메뉴가 되게 많아요~ 일본식 숯불꼬치집~이면서 이자까야 같은 곳이기 때문에~ 정말 메뉴가 여러가지 입니다. 요리류, 구이류, 튀김류, 탕류 이렇게 여러 음식이 있는데! 오늘 저희는 오꼬노미야끼와 닭껍질 가라아게를 시켰습니다~ 정말 오랜만이라~ 두근두근~



술은~ 기본적인 소주와 맥주가 있지만~ 사케도 있어요~ 거하게 사케를 먹으려다가ㅠㅠㅠ 그냥 기본적인...소주..좋은데이를!!ㅋㅋㅋ 언제나 좋은데이~ㅎㅎ 그리고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세트 메뉴는 대충 3천원 정도씩 할인해서 주시기 때문에~ 여러명이면 세트로 드시는게 더 좋긴 하겠어요!ㅎㅎ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들입니다~ 가게 안은 넓지 않고~ 좁고 길게 생겼어요~ 바 형식으로 되어서 바로 주문해서 드실 수도 있고~ 테이블도 있기 때문에 테이블에서 드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조명은 저렇게 좀 낮게 되어 있는 정말 일본식 선술집 느낌이에요~ 일본 포스터도 많이 붙어 있고~ 일본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장소!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최애픽! 닭껍질 가라아게~ 정말 신기해요~ 일단 메뉴 자체가 특이하죠?ㅋㅋㅋ 닭껍질 튀김이라니~ 근데 정말 맛있어요 바삭바삭 하고~ 과자 스럽기도 하고~ 고소하기도 하고요~ 물론 동양수산이라는 일본식 술집에선 더 싸게 팔지만~ 퀄리티는 여기가 더 높은 느낌!ㅎㅎ 그리고 오꼬노미야끼입니다~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여러 해산물하고 전처럼 부쳐 놓은 것이 달콘한 소스에~ 맛있어요! 남포동에서 술 한 잔 여기서 해보세요!




추천글

[부산 광안리 술집추천 동래별장] 제주 딱새우 회, 딱새우 얼큰짬뽕, 가격, 맛 후기!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 베트남음식 음식점 탐탐42

부산 남포동 딱봐도 카페 분위기가 좋아요~

고기는 언제나 옳다♡ 부산 광안리 나이스투미츄 다리미삼겹살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