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광안리 동래별장]

제주 딱새우 회

딱새우 얼큰짬뽕

가격, 맛 후기!




꺄울! 오늘은 광안리입니다! 블랙팬서로도 유명한 광안리의 광안대교! 광안리에 왔으면 원래는 회샌터에서 회를 떠서 수변공원에서 먹어야 제 맛인데! 요새는 그렇게 먹어도 되는 날씨니까요!ㅋㅋㅋㅋ 그런데 오늘은 회말고! 회는 횐데 물고기 말고! 딱새우 회를 먹으러 갑니다! ㅋㅋㅋ 동래별장이라는 체인점인데~ 광안리에도 있다고 해서~ 왔습니다!! 룰루!!



제주 딱새우를 가져다가 판다고 하는데~ 딱새우는 정말 딱딱해서ㅋㅋㅋㅋ 까줘야 제 맛인데ㅋㅋㅋ 까서 나온다고 하니ㅋㅋㅋ 좋네요ㅋㅋㅋ 물론 제주도 가서 먹으면 싸고 많이 먹겠지만ㅠㅠㅠ 여긴 육지니ㅋㅋㅋㅋ 가격은 생각하고 가야겠죠!!ㅋㅋㅋ 광안리해수욕장 거의 끝쪽에~ 있습니다~ 위치는 이따가 다시 한 번 알아 볼게요!







동래별장입니다. 이름은~ 위치는 광안리인데! 서울 잠실에도 있고~ 부산 동래, 서면, 남포동, 광안리 이런 곳에도 있으니~ 가보시면 좋겠네요~ 제주도 가면 더 좋구요ㅋㅋㅋㅋ


<동래별장 - 광안리점>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25(남천동 5-13) 우진빌딩 2층

영업시간 - 17:00~02:00



메뉴판을 보면! 사실 자리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받으면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ㅠ 그런데 너무 많으니 밖에 있는 메뉴판을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찍었어요~ 제주 딱새우 회 28,000원, 제주 얼큰 새우짬뽕 20,000원 두개 세트로! 46,000원이네요! 나머지는 사진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별장 새우장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들어가면 2층에 광안리 바로 앞이라ㅠㅠ 바다뷰에요!!! 2층에 창가자리 앉으세요!ㅋㅋㅋㅋㅋ







와우~ 드디어 나왔습니다~ 일단 밑반찬으로 신기하게 나쵸를 주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샐러드, 락교와 생강, 메추리알조림~ 이렇게 나오는데! 좋아요~ 배가 고팠는데ㅋㅋㅋ 에피타이저로~ㅋㅋㅋ 그리고 정말 진짜 메뉴 등장! 딱새우회! 와우 빨간게 아주 맛깔나게 생겼고~ 절반 이상 벗겨져 있어서 먹기에도 엄청 편해요!



그리고 대가리는 모아서 드리면 볶아서 다시 주신다는거! 대가리도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ㅋㅋㅋ 역시 새우는 버릴게 없네요ㅋㅋㅋ 언젠가 맛있는 녀석들에서 정말 맛있는 음식은 한점에 한잔 하고 싶다고 나왔는데~ 이건 정말 한점에 한잔이에요! 완전 굿~ 그리고 나온 짬뽕! 여기도 딱새우가 들어 있고~ 여긴 많이는 안 벗겨져 있어서~ 근데 익혀서 먹으니까 또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근데 이름이 얼큰짬뽕이라 그런지ㅠㅠ 맵더라구요ㅋㅋㅋ 안 맵게 생겨서ㅋㅋㅋ 참고 하세요!




추천글

[부산 동래 맛집] 늘푸른 쌈밥 제육볶음 & 고등어조림 쌈 (메뉴판, 가격 사진)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 베트남음식 음식점 탐탐42

부산 김해국제공항 코바코 (돈카츠, 우동)

부산 남포동 딱봐도 카페 분위기가 좋아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