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동래 맛집]

<늘푸른 쌈밥>

제육볶음 & 고등어조림




오늘은 부산 동래에서 회의를 하고 점심을 먹었습니다~ 동래 사무실 근처에 소개해주신 곳으로 갔는데~ 쌈밥집이네요! 점심에 밥집으로 들르기 좋은 곳이죠 쌈밥집은~ 물론 쌈을 싸먹으면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ㅠㅠ 오후에 졸리다는게 조금 문제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고기에 쌈에 같이 곁들여서 먹을 수 있다면 이 보다 좋은 식사가 있을까요~



위치는 부산 동래역 1호선 3번출구에서 길을 건너거나 4호선 동래역 5번 출구에서 나오셔서 동래시외버스정류장? 동래시외버스터미널? 뒷 블럭에 럭키아파트 근처입니다~ 점심에 식사나 저녁 때 소주 한 잔 기울이기 좋은 곳 같고~ 쌈밥 치고는 가격도 많이 비싸진 않아서 좋은 느낌이네요!


<늘푸른쌈밥>

- 주소: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137번길 26 (온천동 1435-8)



입장! 하고 왔는데ㅠㅠ 저희가 1시 넘어서 갔거든요. 그랬더니 점심 손님들을 치루시느라 자리도 하나도 안 치워져 있었어요ㅋㅋㅋㅋ 혼자 서빙하고 하시느라 바쁘신 듯! 그리도 자리가 꽉 차서 그릇이 놓여 있던거 보니 맛집인가봐요ㅋㅋㅋ 저희는 앉아서 기다리면서 주린 배를 잡고 쌈밥을 시켰습니다! 여러분이 가서 여러 테이블에 앉았는데~ 저희 테이블은 3명이 앉았어요!



우선 메뉴판과 금액, 가격을 보면 수육쌈밥은 1만원! 그냥 쌈밥은 8천원 등이 있고 수육은 또 따로 판매를 하시네요~ 그리고 모든 메뉴가 2인분 이상 되기에ㅠㅠ 혼밥하시기엔 힘들 것 같아요! 그리고 나서 기다려서 밑반찬이 나왔어요! 밑반찬 완전 좋아요!!!! 게다가 엄청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이거만 해도 밥 한 그릇 뚝딱일 듯! 잡채 완전 굳ㅋㅋㅋ 소세지 굳ㅋㅋㅋ나머지 반찬도 굳! 가장 가까이에 있는데 고사리랑 이것저것 들깨무침같은데 안에 미더덕?같은 것도 있어서 신기한 반찬이었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게튀김같은게 맨 끝에 있는데! 겉에 양념도 맛있고 생각보다 부드러웠어요~




드디어 메인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쌈밥이니! 쌈이 있어야 하겠구요~ 고기가 있어야겠지요! 고기는 두 종류에요! 육고기가 물고기ㅋㅋㅋ 우선 돼지고기는 제육같기도 하고 두루치기 같기도 하고...뭐 둘이 뭐가 다른진 사실 전 잘 모르겠지만ㅋㅋㅋ 고기는 생각하는 그 맛이에요!ㅋㅋㅋ 아는 그 맛이 제일 무서운 법이죠?ㅎㅎㅎ 그리고 고등어 조림도 우리가 생각하는 바로 그 맛! 고등어 조림은 사실 고등어 보단 무가 더 좋죠?ㅋㅋㅋ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그리고 쌈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종류가 엄청 많네요?ㅎㅎ 일단 양배추랑 다시마 데친게 나오구요~ 쌈배추, 케일, 상추, 한 7가지? 8가지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향이 많이 나는 당귀까지! 당귀 주시는 곳이 많지는 않은데~ 8천원에 가격대비 괜찮네요! 그리고 공기밥에 미역국까지 주시더라구요~ 딱 좋은 밥! 먹을 수 있는 곳! 사실ㅠㅠ 고기들의 리필 여부를 몰라서...ㅠㅠ 리필이 되는 곳도 있고 안 되는 곳도 있는데 여쭈어 보진 못했네요ㅠ 아쉽;; 아무튼! 근처에 일이 있으시다면 점심 때 한 번 들러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추천글

서면 전포카페거리 베트남음식 음식점 탐탐42

남포동 딱봐도 카페 분위기가 좋아요~

[부산지하철] 개찰구 안 (지하철역 내부) 화장실, 무인민원발급기 등 총정리!

우리나라 대한민국 항공사 목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