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편의점 신상!

[치킨마요계란덮밥]

가격, 맛 후기




오늘 먹어 보고 리뷰를 할 부분은! 역시나 편의점 음식입니다1 요새는 편의점에서 도시락이며 면요리며 잘 나오기 때문에! 특히 6월 한 달 동안 월요일은 면요리는 50%할인도 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런데ㅠㅠ 월요일이 아니었기 때문에! 새로 나온 것 처럼 보이는 음식을 골라 들었습니다!



바로 치킨마요계란덮밥! 사실 치킨마요는 한솥도시락이 갑인데! 정말 맛있고 양도 많고 가격도 싸고! 근데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가 없으니ㅠㅠ 편의점에서 나오면 그게 바로 인기가 있어질 것 같네요! 편의점 보다 바로 만들기 때문에 훨씬 맛있긴 한데 조금은 안타까운?ㅎㅎ 물론 한솥도 종종 가지만요!





농협 햅쌀을 사용했다고 나오네요! 금액은 3,500원! 한솥보다 비싼 느낌인데요?ㅋㅋㅋ 사실 요새 치킨마요가 얼만지 잘 모르지만요ㅠㅠ 양도 막 엄청 충분해 보이지 않은 느낌적인 느낌이구요ㅋㅋㅋㅋ달콤한치킨과 간장볶음밥에 계란이 올라간 거라고 하네요! 오! 밥이 그냥 밥이 아니라 간장볶음밥이었군요! 뭐가 다르긴 다르네요!



그리고 비닐을 제거하고 전자렌지에 돌리라고 하구요~ 컵에 담긴 채소볶음은 밥과 같이 비벼서 먹으라고 써 있네요! 358g에 750kcal입니다. 오! 칼로리로 봤을 때에는 딱 한끼 식사로 적당해 보입니다! 전자렌지에는 700W기준 2분, 1000W기준 1분 30초 라고 합니다. 뚜껑을 열어 보았습니다! 채소볶음 조금과 달걀 지단같이 있구요~ 치킨과 밥이 있고 치킨에는 마요네즈가 뿌려져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리고 나서 비빌려고 봤더니ㅠㅠ 치킨이 너무 큽니다ㅋㅋㅋㅋ 5~7조각이었던 것 같은데 개수는 못 세어 봤구요ㅋㅋㅋ 그래서 가위로 좀 잘랐어요! 그리고 나서 채소볶음도 그냥 같이 넣고 비볐습니다~ 혹시나 냔념이 좀 적다 싶으시면 마요네즈나 간장을 더 넣으셔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ㅋㅋㅋㅋ 뭐 집에 있다면요ㅋㅋㅋ 편의점에서 먹는다면 불가하겠지만



다 비비고 났더니~ 생각보다 그릇이 작은데 깊더라구요~ 그래서 괜찮았어요ㅋㅋㅋ 부족할까봐 걱정했거든요ㅋㅋㅋ 다 비비니까 엄청 맛있어 보이고 먹어도 엄청 맛있네요~ 아무래도 치킨을 큰 상태 그대로 비비는 것 보다는 자를 수 있으면 잘라서 조각내서 비비는게 좋을 것 같아요! 한숟갈 먹고 맛있다고 생각했고~ 특히 밥이 간장볶음밥이라 양념이 많지 않더라도 괜찮은 느낌이네요! 그리고 



양이 적어 보였는데 절대 그렇지 않네요~ 양도 꽤나 많아요! 추천 꾹!




추천글

굽네치킨 신상품 [스윗 볼케이노] 완전 솔직 후기! 가격, 맛, 치밥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 가격, 덜 맵게 맛있게 먹기 후기 (B세트 덜매운맛 + 치즈추가!)

GS25 편의점 국수 신상! 더울 땐! [열무김치말이국수] 가격, 맛 후기

도미노피자 신상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맛, 할인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