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 고현 뼈해장국 추천

새단장 [통뼈 감자탕, 찜]

점심특선 후기





오늘 먹어 본 곳은! 바로바로 뼈해장국!!! 우리나라 직장인들이나 가족들이 점심으로 굉장히 많이 선택하는 메뉴 중에 하나죠! 그래서 저도 먹어 보았습니다~ 여기는 제가 다른 위치로 알고 있었는데, 새롭게 연 것 보니까~ 위치를 옮겨서 새단장 한 것 아닌가 싶어요~ 거제 고현 터미널 라인 쪽에 있는 통뼈 감자탕집입니다.



<통뼈감자탕 - 고현점>

경남 거제시 고현천로 34-1 (고현동 29-20)

24시간 영업!


전 메뉴 포장 가능하고 24시간 영업합니다. 그리고 주차도 1시간은 무료라고 하니~ 시내에서 식사할 때 좀 괜찮을 것 같네요! 감자탕집은 유독 24시간이 많아서 좋아요ㅋㅋㅋㅋ






메뉴와 실내 분위기를 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바깥부터 붙어 있는 것이! 점심특선이네요!! 전 바로 저걸 먹을 거에요ㅋㅋㅋ 점심 특선인데 양이 많아 보여서요ㅋㅋㅋㅋ 뼈해장국에 비빔밥까지 7,000원에 준다고 하니까! 이거 웬일이야! 하고 먹을 수 밖에 없겠죠?ㅋㅋㅋ 우선 테이블이 있고 안 쪽에는 좌식도 있습니다. 넓으니까~ 많은 인원도 괜찮을 것 같구요.



메뉴를 살펴보면! 삭파감자탕이 있어요! 아마도 파김치를 넣은 감자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기본 메뉴인 통뼈감자탕, 묵은지감자탕, 통뼈해장국, 통뼈찜, 매운뼈찜, 삼겹두루치기, 의외의 메뉴군요!ㅋㅋㅋ 그리고 여러 사이드 메뉴들이 있습니다. 우선은 저는 점심특선을 위해 왔기에! 7,000원에 뼈해장국과 비빔밥을 같이 먹겠습니다!!!







오~ 한 상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푸짐하군요! 뼈해장국과 비빔밥 그릇하고 밑반찬이 나오니까~ 자리가 없을 정도로ㅋㅋㅋ 밑반찬은 깍뚜기, 김치, 양파, 고추 이렇게 나오고요~ 비빔밥은 재료를 담아서 주시는데 각종 야채 볶은 것과 달걀 지단같은 것~ 그리고 저는 뼈해장국을 뼈를 바르고 나서 밥과 고기를 다시 탕에 넣어서 먹기 때문에~ 발라 낸 고기를 비빔밥에 조금 넣었습니다. 밥은 한 공기를 반씩 드시면 된다고 설명해 주시는 군요!



그렇게 고추장을 넣고~ 비빔밥을 쓱싹쓱싹 비벼서 먹고! 발라 놓은 고기를 다시 탕에 밥과 함께 말아서 먹었어요! 우선 비빔밥은 꽤나 괜찮더라구요~ 저처럼 뼈해장국 고기나 국물을 첨가 해도 좋을 것 같구요! 통뼈해장국은 우선 칼칼해요! 그래서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좀 힘드실 수도 있겠어요ㅠㅠ 그건 참고 하시구요!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옆에 아이스크림이 있네요ㅋㅋㅋ 하나 무조건 먹어야 겠죠?ㅋㅋㅋ 



오늘 점심도 존맛! 맛있게 한끼 먹었습니다~




추천글

거제 고현 감자탕 추천 맛집 [청기와 뼈다귀해장국] 새단장 후기

거제 장평 완전 추천 감자탕 맛집 [강원오식당]

남자감자탕 남자탕! 거제 고현 감자탕~

거제 고현 추천 맛집 [첨단돌솥감자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