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 고현

감자탕 추천 맛집

[청기와 뼈다귀해장국]

새단장 후기





고현에는 24시간 하는 감자탕집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삼성중공업하고 가깝다 보니~ 그런 것 같아요~ 저희 사무실이 저희 고현 중심이다 보니 밥집을 가기엔 참 좋은 위치 에요~ 조마루감자탕, 남자감자탕, 청기와 뼈다귀해장국 이렇게 시내에는 3 군데가 있어요~ 각자의 느낌이 꽤나 다르기 때문에~ 금액은 크게 차이는 없어요~ 뼈다귀해장국은 남자탕이 천원 싼 것 같은데ㅋㅋㅋ 정확하지는 않네요ㅠㅠ



저희 사무실과 가장 가깝게 있는 청기와 뼈다귀해장국이 새단장 했다고 해서 들러 보았습니다~ 최신식 놀이방으로 교체하고 실내 인테리어를 공사했다고 하네요~ 음..제일 먼저 드는 생각은..가격이 올랐겠구나ㅠㅠㅠ 라는 걱정이었는데..그 걱정은 현실로ㅠ 아쉽지만 조금씩 오른 것 같구요. 5월에는 소주 맥주 반값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가보면 좋을 것 같네요~




바로 이런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바꼈네요~ 아주 크게 바뀐 것은 테이블에 불이 없다는 점! 오오오 뭔가 불 없이도 조리가 가능하게 바뀌어서 좀 더 안 전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구요~ 그래서 또 금액이 오른거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ㅋㅋㅋㅋ 그리고 사진엔 안 나왔는데~ 반찬은 더 드시려면 셀프바에서 떠 오면 됩니다~ 처음엔 당연히 가져다 주시구요~



신기한게 감자탕집엔 놀이방이 거의 다 딸려 있죠~ 아무래도 가족들이 많이 오는 외식장소라서 그런 것 같은데~ 여기도 리모델링해서 좀 더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게 되어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구요~ 저는 뭐 자녀가 없으니ㅠㅠ 크게 상관은 없지만 가족 단위 손님들에겐 중요한 부분이죠~




이번에는 메뉴를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자탕 종류가 있구요. 우거지 감자탕과 심치감자탕~ 금액은 김치 감자탕이 3천원씩 비싸네요~ 뼈찜도 있는데~ 맛을 선택할 수 있네요~ 해물 뼈찜도 있구요~ 그리고 뼈다귀해장국, 우거지해장국, 어린이돈까스 등 점심 식사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 기억엔 7천원이었는데ㅠㅠ 천원이 오른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그리고는 원산지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뼈는 덴마크! 멀리서도 왔군요ㅋㅋㅋ 그 나머지들의 원산지 표시도 되어 있으니 믿고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감자탕 주문한 것이 나왔습니다~ 우거지 감자탕을 시켰구요~ 작은 것을 시켰어요~ 아 그리고 5월 이벤트 중에 라면사리가 무한으로 제공된다고 하니~ 5월 중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당면이 올라가 있는게 인상적이네요! 찬으로는 양파 고추 깍두기 김치가 나오구요~ 말슴 드렸듯이 불이 없고 테이블에 설치되어 있는 곳에 고무 판같은 걸 올리고 그 위에 냄비를 올리고 조리하는 시스템이에요~ 불 위험이 줄어 든 듯! 감자탕 맛은 맛있어요~ 꽤나 진한 국물을 가지고 있고 뼈에 살도 많이 붙어 있구요~ 당면  건져 먹고, 고기와 우거지, 깻잎을 같이 먹고 남은 국물에 라면 사리 넣어서 먹고~ 든든한 한끼 되었네요!




추천글

거제 고현 맛집 [쇼부라멘] 일본식 라멘집 솔직 후기

거제 고현 맛집 [일번지반점] 고현시장 내 짬뽕 강추! 위치, 가격, 메뉴판, 솔직 후기

거제 맛집 [오복미역] 건강하게 몸보신, 전복 가자미 미역국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 [두끼] 후기

거제 고현 추천 맛집 [첨단돌솥감자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