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영 연대도 - 만지도로 떠나요! part.2 (전복해물라면)

 

 

 

저희가 갔던 연대도는 만지도와 이어져 있습니다~

 

원래는 다른 섬이지만

 

지금은 지난 번에 올렸던 출렁다리로 이어져 있구요~

 

그래서 연대도에 숙소를 잡고 출렁다리를 건너서 만지도로 넘어가게 되죠~

연대도에서 출렁다리를 건너서 만지도로 가면!


유명한 곳이 바로바로 전복해물라면!!


오오!! 허기진 우리의 배를 채워 줄 구세주!!


아래보시면 아시겠지만..비주얼도 맛도 끝내주더라구요!!



 

 

전복, 홍합, 게 등의 해산물이 들어간 라면 한 사발!


그리고 저희가 뭍에서ㅋㅋㅋㅋ 사간 김밥!


아우~ 넘나맛있는것!!


별미에요 별미!!

 






날이 좀 추웠는데 바람을 맞으면 갔던 의미가 있어요!

 

뜨끈한 국물과 라면이 너무 좋아요ㅠㅠ

 

게다가 바다를 느낄 수 있는 해산물들도 있으니!!

 

금상첨화인가요!


 

 

 

 

 

 

 

다 같이 한 상에서~

 

맛나게 뿜뿜~

 

 

 

 

 

 

 

마지막으로는 라면집 옆에~


홍해랑이라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작은 섬이지만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는 그런 곳이네요!!

 

식사후에는 당연히 아메리카노죠?ㅋㅋㅋ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 잔 하는 여유~

 

너무 좋네요ㅠㅠ

 

작지만 정말 아름다운 섬입니다!

 

 

 


 

 

그럼 이제 스포츠를 즐기러 가 볼까요?ㅋㅋㅋㅋ

 

물론 스포츠라기 보다는..즐거움을 얻기 위한 행동?ㅎㅎ

 

낚시를 준비해서 가봅시다!

 

이 청정해역이다 보니~

 

낚시는 꿀이더라구요~

 

넣으면 나오고 넣으면 나오고~

 

좋아요 아주!

 

 

 

 

 

드디어 대망의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역시 남해라 넣으면 올라 옵니다!!


장난 아닙니다ㅋㅋㅋ


낚시대 3개와 1천원짜리 줄 낚시로ㅋㅋㅋㅋ

 

만선은 아니지만ㅋㅋㅋㅋ월척을 기대하며!

 

시작한 낚시!

 

역시 넣으면 나오는!

 

망상어? 놀래미? 물고기 이름은 잘 모르지만ㅋㅋㅋㅋ

 

신나게 낚시도 하고~

 

그 뒤에서는 좋은 풍경을 안주로 한 잔도 하구요~

 

캬~ 여기가 무릉도원인가요?ㅋㅋㅋㅋㅋ

 

 

 

 

 

 

줄낚시로 1타2피!! 놀래미잡고 놀랐네요ㅋㅋㅋㅋ


낚시와 함께ㅋㅋㅋㅋ


바다에서 술 한 잔!! 넘나 안취한것!!


너무 좋았어요>_< 

 

풍경을 다 담기 어려워서 흑백으로 한 컷!

 

 

 

 

 


마지막으로 저희가 잡은 아이들~

 




 

꽤나 많죠?

 

몇시간 안 한 것 같은데~

 

엄청난 수확이랄까요?ㅎㅎㅎ

 

넣으면 나오니 재미도 있구요~

 

꼭 전문 낚시대 아니더라도 그냥 줄낚시로도~

 

재미나게!!! 낚시를 뙇!


회를 뜨기엔ㅠㅠㅠ 뜰 줄 도 모르고..ㅋㅋㅋ


그냥 매운탕으로 저녁안주를 먹었네요!!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