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영 서호시장(중앙시장)에서 회 뜨기! (feat. 이순신공원)



 

점심은 회로 먹기로 결정!!!


통영 서호시장(중앙시장)에서 회를 떴습니다~~~

 

거제에도 고현시장이 있지만

 

거제보다는ㅜㅜ

 

통영이 회가 더 싸기때문에!

 

통영으로 슝슝 합니다~


우오오오 9명이서 7만원어치 회를 떴는데!!!!!


이건 뭐ㅋㅋㅋ 밥도 없이 회만 먹고도 엄청나게 배불렀다는 것!!!

 






항상 통영오면 그 날 그날의 제철 생선을~

 

회를 뜰 수 있고!

 

많이 비싸지도 않구요~

 

잘 이야기만 하면 더 주시기도 하니까~

 

1석3조?ㅎㅎㅎ

 

역시나 시장에서는 돌아다니면서 이야기도 하고~

 

구경도 하고 나서 장을 봐야~

 

더 싸게 볼 수 있는 인심이 있다는 것ㅎㅎㅎ


 

 

 



손질해주시는 장면인데 싱싱합니다!!!


도미와 숭어와 광어와 우럭의 조합으로 7만원어치!!!


회를 호로록!!! 챱챱!!!

 

항상 자주 접할 수 있는 물고기들 이지만~

 

더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횟집에 가면 항상 정리정돈된? 회를 먹지만ㅋㅋㅋㅋ

 

여기서는 막썰어회를 먹습니다ㅋㅋㅋ

 

너무 좋아요~


 

 



6박스나 나와서ㅋㅋㅋㅋ


밥도 없이 회만!!! 호로록!!!


청하가 있는건 비밀ㅋㅋㅋ


그걸 마셨다는 건 안비밀~


역시 회에는 청하!!! 캬~

 






아까도 말했듯이~

 

막썰어회를 먹는 다는 것은! 너무 좋다는 것!

 

횟집에서는 회 한 점씩 먹지만ㅠㅠㅠ

 

여기선 2~3점씩 먹어도 아무도 뭐라 하지 않는 다는 것!

 

즐거운 식사입니다ㅋㅋㅋㅋ


 

 


저희가 식사를 한 곳은 근처에 이순신공원!!


산책로와 정자, 벤치 등이 많이 만들어져 있고~


특히 주차장이 넓어요!!!

 






이순신공원에 정자들이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회를 먹는다는 것은 신선놀음 같은?ㅎㅎㅎ

 

그리고 공원 자체도 이쁘고~


이렇게 바다도 보면서~ 회도 먹고!! 즐거운 점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