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밥은 씨유, CU편의점 도시락 신상 

[보양하시계] 반계탕, 

가격, 맛 리얼후기





오늘은 완전 어마무시한 도시락으로 왔습니다! 이번에는 CU인데요!! CU에 오랜만에 갔다가 엄청난 걸 발견하고 말았죠!! 초복때 봤으면 엄청 좋았을 것을!! 이제서야 발견하다니ㅋㅋㅋ 거제에는 이제 들어 왔다고 하시긴 하시던데..이렇게 된 김에 중복을 노린다?!ㅋㅋㅋㅋ 하림 반계탕을 품은 보양하시계 라는 이름으로 나왔네요!! 나도 혼밥으로 삼계탕 먹을 수 있다ㅠㅠㅠ!!!



삼계탕이든 반계탕이든 혼자서 식당에 가서 먹기는 부담스러운 메뉴죠ㅠㅠ 가격도 좀 있고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혼밥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도시락이 있다는 것에!! 아주 맘에 드네요!!ㅋㅋㅋ 645g으로 아주 든든하겠어요! 아무리 닭뼈가 있어도~ 가격은 7,000원입니다. 반계탕도 7천원에는 먹기 힘들죠?ㅎㅎ 싼 금액은 아니긴 하지만ㅋㅋㅋ 그럼 본격적인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포장을 뜯었더니! 3파트로 나눠져 있습니다. 우선 반계탕!! 하림!! 오오~ 닭고기는 역시 하림이죠?ㅋㅋㅋ 국내산닭고기 사용했다고 하고~ 반계탕이니 닭의 반만큼 있겠죠?ㅋㅋㅋ 조리 방법은 반계탕을 절반 정도 포장을 뜯고 전자렌지에 데웁니다! 1000W기준 3분~3분30초, 700W기준 4분, 밥은 30초~40초를 데우라고 하는데! 저는 찬밥이 좋으니 그냥 찬밥으로!



그리고 반찬은 3종류가 있습니다. 양파간장절임, 무말랭이, 김치! 양파간장절임은 약간 매콤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은!! 이런 반계탕 같은 곳에는 무말랭이가 정말 딱이죠! 아삭 꼬득한 맛으로~ 같이 먹으면 굳! 그리고 다 데워져서! 드디어 등장한 반계탕입니다! 사실 뚜껑뜯고는 약간 실망했어요ㅠㅠ 그냥 국물에 닭 반마리라니ㅠㅠ 그런데! 반전이 있습니다ㅋㅋㅋ 다은 파트에서~








뒤적뒤적하다가ㅋㅋㅋㅋ 보니까!1 삼이 들어 있어요!! 삼이에요 삼!!! 그래야 삼계탕이지!!! 오오오 보양되게 삼!! 뭐 들어 있는지 써 있는 곳에 수삼이 써 있었네요!! 오오~ 수삼과 닭날개부분, 닭다리부분 이렇게 반마리가 들어 있습니다~ 닭이 사실 크지 않고ㅠ 엄청 작긴 해요ㅋㅋㅋ 그래도 혼자서 먹기엔 충분한 양인 것 같고! 수삼을 넘어서 두 번째 서프라이즈는! 이 있어요ㅋㅋㅋ 대박ㅋㅋㅋ 생각지도 못했어요!! 바닥에 죽도 들어 있어요ㅋㅋㅋㅋ



닭에 죽에 다 먹고 찬밥도 말아서 먹으면 정말 한끼 든든하고 보양이 되겠다 싶었어요! 우선 국물은 많이 진하진 않아요ㅠ 그냥 닭국물 같구요ㅋㅋㅋ 고기는 엄청 연하고 부드러워요! 살이 술술 빠지고~ 간을 안 해도 간이 다 되어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저는! 그리고 죽이 엄청 맛있어요! 죽부터 드세요ㅋㅋㅋㅋ 양파든 김치든 무말랭이든 고기에 죽에 밥말아서 올려서 한 숟갈씩 먹으면 완전 굳! 초복은 지났지만! 



이 더운 여름에! 이열치열! 보양하시계~ 존맛탱 추천!




추천글

편의점 신상 도시락 [버터장조림덮밥] 소반, 가격, 맛 리얼 후기

난리난 신상! GS25 편의점 [비폰 포띠뽀 쇠고기 쌀국수] 컵라면, 가격, 맛 리얼 후기!

[완도전복장] 더워서 밥 맛이 없을 때 밥도둑! GS25편의점 신상, 가격, 맛 리얼후기

GS25 편의점 신상 도시락, 더운 여름 시원한 [자루소바] 면요리, 가격, 맛, 솔직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