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편의점 도시락 신상

리뉴얼 [김치찌개덮밥]

가격, 맛, 리얼 후기




오늘 리뷰는!!!!! 역시나 도시락입니다~ 저의 사랑 도시락!! 도시락!! 편의점에서 파는 음식 다 한 번씩 먹어야 겠어요!ㅋㅋㅋ 역시나 오늘도 저의 사랑 GS25입니다~ 제가 이렇게 사랑하는지 알고 협찬이라도 해주면 좋겠지만ㅋㅋㅋㅋ 제 돈 내고 항상 사먹는 자취생일 뿐ㅠㅠㅋㅋㅋ 아무튼! 예전에 있던 도시락인데! 리뉴얼 되어서 새롭게 출시 된 느낌적인 느낌!



리뉴얼 된 대신..가격이 오른 듯한 건 기분탓이겠죠ㅠ?ㅋㅋㅋ 원래는 3천원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ㅠㅠ 뭐가 더 좋아졌겠죠!!ㅋㅋㅋ 그렇게 생각하고 이름은 김치찌개덮밥입니다! 오오오~ 김치찌개를 도시락으로 먹을 수 있다니!! 게다가 덮밥이니 뭔가 밥과 비벼먹을 수 있다는 거겠죠?ㅋㅋㅋ 아무래도 백종원씨는 CU쪽이라ㅋㅋㅋ 새마을식당의 7분돼지김치 비슷한 느낌인 것 같은데~ 아쉽네요ㅋㅋㅋ 그 이름을 쓰면 더 유명해지긴 할텐데ㅋㅋㅋ 그래도 GS25니까 믿도 사봅니다!







겉모습 부터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은 김치찌개덮밥! 금액은 4,000원! 요샌 도시락이 다 4천원이 넘으니ㅠㅠ 그러려니 하겠습니다ㅋㅋㅋ 농협쌀중 선별된 최고 품질의 특등미를 사용 한다고 써 있네요!! 그쵸 밥이 맛있어야 하죠! 469g에 610kcal라고 써 있네요. 딱 한끼로 적당한 양과 칼로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엔 이거 하나만 샀어요ㅋㅋㅋㅋ아..완도전복장도 반찬으로..사긴샀었네요,...ㅋㅋㅋㅋ



겉에 포장된 비닐을 벗기고~ 뚜껑은 그대로 덮은 채! 전자렌지 사용이 괜찮다고 되어 있습니다~ 반찬들도 데우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니~ 그냥 다 넣고 뚜껑 닫고! 돌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자렌지는 1000W기준 2분, 700W기준 2분 40초입니다. 아참 그리고! 김이 같이 붙어 있기 때문에!! 데워서 김을 부숴서ㅋㅋㅋ 다 같이 비벼 먹으면 아주 개꿀맛!ㅋㅋㅋ





네~ 밥과! 김 부신 김가루와! 돌려서 따끈해진 김치찌개를 다 넣고~ 쓱싹쓱싹 비벼서 먹습니다! 김치도 고기도 꽤나 많이 들었어요!! 와우ㅋㅋㅋㅋ 반찬으로는 어묵조림~ 불고기~ 무슨 전같은...동그랑땡인가? 뭐 그런 비스무리한 것과 나물! 이렇게 들어 있어요~ 아무래도 김치찌개니까ㅋㅋㅋ 김치 반찬은 따로 없는 거겠죠?ㅋㅋㅋㅋ



그렇게 비비고 나서! 한 숟깔씩 먹어 봅니다! 동봉되어 있는 숟깔은 포크숟가락이네요...ㅋㅋㅋ 그래서 많이 푸기 힘드니ㅋㅋㅋ 그게 싫으시면 집에 있는 숟가락 쓰시면 편이 좋겠어요! 아참! 그리고 밥 위에 계란후라이!!! 달걀후라이!!! 가 얹어져 있었기 때문에~ 밥과 김치찌개와 후라이와 김가루를 다 넣고!! 비벼 드세요!!



존맛탱!!! 편의점 좋아요!ㅋㅋㅋㅋ




추천글

GS25 편의점 신상 도시락, 더운 여름 시원한 [자루소바] 면요리, 가격, 맛, 솔직 후기

CU편의점 신상 도시락 [마늘보쌈] 집밥은 씨유, 가격, 맛 후기

GS25 편의점 국수 신상! 더울 땐! [열무김치말이국수] 가격, 맛 후기

GS25 편의점 신상품 오모리김치돼지찜 가격, 후기

GS25 편의점 신상 돈코츠라멘 솔직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