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국제공항 4층 식당 리뷰 

한식, 일식 [소문] 

육개장, 순두부찌개 후기




오늘의 식사는! 인천공항입니다~ 마닐라를 다녀왔는데! 필리핀이나 동남아시아를 가는 비행기들은 왜 시간이 다들 그런지ㅠㅠㅠ 암튼 새벽 4시에 공항에 도착했고ㅋㅋㅋ 나오니 5시정도 되어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지하1층 푸드코트말고 4층에 있는 식당가로 가게 되었어요~ 근데 대부분 저 시간에는 닫았더라구요ㅠㅠ 문 연 곳을 찾아! 입장!



<소문>

인천 중구 공항로 272 (운서동 2851-19) 지상4층


우선 오전시간이나 저녁 시간대에는 불가하거나 그 때만 파는 메뉴들이 있어요. 그건 이따가 메뉴판에서 확인해 보시면 될 듯합니다~ 한식과 일식을 같이 파니까~ 같이 먹기 좋을 듯 합니다!





우선 겉에서 메뉴와 가격들이 나와 있는 판이 있어서~ 어떤 메뉴들을 파는지 확인 한 후에 들어가서 식사를 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무래도 우리나라 공항이니까 한식당이 꽤나 있고 그리고 일식, 중식 등 여러 음식들이 모여 있는 식당가이기 때문이죠~



실내 내부는 이렇게 공항을 내려다 볼 수 있는 공항뷰이네요ㅋㅋㅋ 저희는 저기 앉진 않았지만ㅋㅋㅋ 생각보다 새벽5시에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외국인분들도 계시고~ 한국분들도 계시고~ 역시 공항이라 가격이 조금 비싼건 어쩔 수 없죠?ㅎㅎㅎ





그럼 메뉴판을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갈비탕, 보리굴비, 사골우거지국, 불고기정식, 육개장, 냉면, 비빔밥 들의 한식 메뉴들이 있구요~ 세트 메뉴들도 있어요~ 녹두전 같은거 순두부찌개랑 세트 이런 것들도~ 있으니까 입맛에 맞게 시켜서 드시면 좋겠네요!



저희는 육개장과 순두부세트를 시켰어요! 물론 소주와 음료수도 한개씩ㅋㅋㅋㅋ 그리고 일식 메뉴는요~ 돈가스, 초밥, 우동 등등~ 근데 오전에 안 되는 것들도 있으니ㅠㅠ 참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음식이 나옵니다! 고고~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세트가 뭐가 많네요ㅋㅋㅋㅋ 해물순두부와 녹두전 세트! 반찬들 하고~ 김도 나오네요ㅋㅋㅋ 나도 저거 먹을 걸 그랬나ㅋㅋㅋ 저는 육개장 선택했어요~ 육개장은 뭐가 암튼 많이는 들어 있더라구요! 고기도 많고~ 오랜만에 한식이라~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맛이 있는지는 모르겠고 그냥 저희가 오랜만이었어서ㅋㅋㅋ




추천글

인천공항 지하1층 [CJ 푸드월드] 푸드코트, 식당가 식사 후기

인천국제공항 시간 남을 때 추천! [CGV, 극장, 영화관] 공항에서 영화 보세요!

인천국제공항 라운지 이용하기 [스카이허브 라운지]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 면세점, 푸드코트] 체험기, 솔직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