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김해국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리얼 후기




오늘! 후기를 남겨 볼 곳은! 지난 10월애 다녀오고ㅠㅠ 지금 남기네요ㅋㅋㅋㅋ 부산 김해국제공항에 있는! 라운지입니다~ 저는 현대 다이너스카드 회원이기 때문에~ 다이너스카드가 사용할 수 있는 라운지를 이용합니다~ 스카이허브같은 경우에는 이용이 가능 한 듯 합니다~ 연회비가 5만원인데~ 라운지 이용을 입출국 때 2번만 해도~ 본전은 뽑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우선 김해국제공항은 출국장이 1개라서...아마도?ㅋㅋㅋ 같은 입구로 들어오면~ 쭈욱!~ 탑승구가 있습니다. 물론 면세점도 같이 있구요~ 인천하고 비해서는 굉장히 크기가 자기 때문에ㅠㅠ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새로 리모델링한 걸로 아는데..새로 만든건가?ㅋㅋㅋ 암튼 스카이 허브 라운지가 있습니다~ 영어로는 SKY HUB LOUNGE입니다~ 







너무 흔들렸지만ㅠㅠㅠ 9번 탑승구 옆애 있습니다~ 출국장에 들어서면 왼쪽 편으로 조금 걸어서 들어오면 있으니까~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ㅎㅎ 9번만 기억하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이용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PP카드나 다이너스 카드를 가지고 계신 고객들은 이용할 수 있다고 쓰여져 있습니다~ 저는 다이너스카드 소지자니까! 당당하게~ 카드와 항공권티켓을 보여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마도 라운지가 대부분 20~40달러 사이의 금액이기 때문에 사실 작은 금액이 아니라서ㅠㅠ 이렇게 카드로 이용하지 않으면 이용하기 쉽지 않죠ㅠㅠ 들어오면~ 생각보단 공간이 넓지 않아요ㅠㅠ 조금 속상하다고 할까요?ㅋㅋㅋ 아침 일직 비행기라 거의 2~3등으로 입장했어요~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쉬면서 음식도 먹고~ 스마트폰 충전도 하고ㅋㅋㅋ 술도 한 잔 하고..ㅎㅎ 하하! 그럼 이제 먹는 걸 한 번 봐야겠네요~







음식은 보시면 아시겠지만..사실 사진이 없네요ㅠㅠ 흑흑 근데 간단한 파스타나 샐러드같은 것들도 있구요~ 그리고 배가 차는 볶음밥이나 여러가지 음식과 빵, 음료 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식사로도 괜찮구요~ 간단한 요기만 떼우실 수도 있구요~ 저는 인천가서 미국으로 가는 비행기를 탈 거라서요ㅋㅋㅋ 인천가서 도 먹을 거니까!1 간단하게만!!!ㅎㅎ



음료는 마음껏 먹을 수 있고 특히 맥주도 직접 따라서 먹을 수가 있다는 점! 그래서 맥주랑 짜증범벅만 들고 와서 먹었어요~ 사실 더 음식을 먹고 싶었는데ㅠㅠ 그럼 인천가서 못 먹으니까 참았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사실 대한항공 라운지도 가야해서...ㅋㅋㅋ 아주 간단하게ㅠㅠ 아쉽지만 이만큼만 먹고! 라운지 정복 끝!ㅎㅎㅎ




추천글

인천국제공항 4층 식당 리뷰 한식, 일식 [소문] 육개장, 순두부찌개 후기

필리핀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라운지 이용 후기 [PAGSS LOUNGE] 다이너스 카드 이용

인천국제공항 라운지 이용하기 [스카이허브 라운지]

인천공항 지하1층 [CJ 푸드월드] 푸드코트, 식당가 식사 후기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 면세점, 푸드코트] 체험기, 솔직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