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김해국제공항 

[대한항공 라운지] 

이용하기! 리뷰





오늘 리뷰할 곳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의 라운지! 지난 번에는 스카이허브 라운지를 갔는데 이번에는 대한항공 라운지입니다~ 대한항공 라운지는 위치가 2층에 있어요~ 사실 출국장이 2층인가 3층이니까...4층이라고 해야 할까요?ㅋㅋㅋㅋ 아무튼! 대한항공 라운지로 고고 해 보겠습니다.



출국장 들어 오면 바로 왼쪽편에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요~ 그거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으니까 괜찮을 거에요~ㅎㅎ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누가봐도 대한항공 라운지다! 이렇게 생겼죠ㅋㅋㅋㅋ





사용 가능한 부분들이 나와 있습니다~ 저는 다이너스 카드가 있으니!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같이 항공동맹을 맺고 있는 부분들의 항공사 같아요ㅎㅎㅎ 잘도 있고 필리핀에어도 있고 중국항공도 있고...ㅎㅎ 뭐 많은 항공사에서 이용이 가능 한가 봅니다!ㅎㅎ



일단 내부는 스카이허브 라운지하고는 분위기가 굉장히 달라요ㅋㅋㅋ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이랄까요? 의자가 편한게 많아요ㅋㅋㅋㅋ 1인용 좌석도 많구요~ 그리고 대한항공 라운지는 다 똑같게 생겼더라구요ㅋㅋㅋㅋ 아무튼~ 간단한 요기를 하러 출발!









대한항공 라운지의 특징은 일단 음식이 많진 않아요ㅋㅋㅋㅋ 스카이허브라운지 같은 경우에는 식사대용을 할 수 있는 음식들이 있었어요~ 그런데 여기는 그냥 간단한 요기? 그대신 좋은 점은! 음료 종류가 엄청 많다는 점?ㅎㅎ 사실 쿠키나 라면, 샌드위치 정도만 있어요ㅎㅎ



그런데 음료가 매우 많기에! 그건 참 좋아요ㅋㅋㅋ 일단 음료수부터 맥주, 그리고 양주까지ㅋㅋㅋ 이거 마시러 와야겠어요 앞으로는ㅎㅎㅎ 저는 그래서 양주를 선택했습니다ㅋㅋㅋㅋ 미국까지 가는 여정이니까...푹 자려고?ㅋㅋㅋㅋ 암튼 샌드위치 하나와 양주 언더락으로ㅋㅋㅋㅋ 한 잔~ 내부에 화장실이 있던 기억인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ㅎㅎ 암튼 잘 쉬다가 출발했습니다~




추천글

[부산 김해국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리얼 후기 (다이너스 카드)

인천국제공항 4층 식당 리뷰 한식, 일식 [소문] 육개장, 순두부찌개 후기

인천국제공항 라운지 이용하기 [스카이허브 라운지]

인천국제공항 시간 남을 때 추천! [CGV, 극장, 영화관] 공항에서 영화 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