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페닌슐라 Peninsula] 

미국식당! Fountain & Grill






오늘부터는 미국이야기 입니다! 미국을 다녀 온지는 한두달 되었지만ㅠㅠ 이제서야 글을 올리는...엄청 게을ㅠㅠㅠ 아무튼! 오늘부터는 열심히 즐기고 왔던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관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근처에 팔로알토라는 도시에 친구가 거주했었기 때문에~ 샌프란으로 들어갔습니다~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좋더라구요ㅎㅎ 입국심사가 거의 2시간이 걸렸지만...ㅠㅠ 아무튼! 기분 좋게~ 샌프란시스코 입성!



그리고 그 날 저녁으로~ 가장 미국다운 음식을 먹고 싶다고 했더니ㅋㅋㅋ 그런건 없다며...그냥 햄버거라고ㅋㅋㅋㅋ 물론 앞으로 햄버거를 많이 먹어서 포스팅도 많겠지만!! 미국드라마나 미국영화에 많이 나오는 동네 식당 같은 느낌의 곳으로 향했습니다~ 페닌슐라 라는 곳이었어요! 뭔가 입구부터 미국미국합니다ㅋㅋㅋㅋ 


주소입니다~ Palo Alto, CA 94301, 미국 캘리포니아










정말 미국미국하게 생겼죠?ㅋㅋㅋ 여기가 웃겼던 것이 저렇게 밤에 식사를 하고 낮에 주변을 지나가다가 제가 친구들한테 저기 엄청 미국미국하다고...ㅋㅋㅋㅋ어제 거긴줄도 모르고 바보가 되었죠ㅋㅋㅋ 무튼! 식사와 차와 술과 빵과 여러가지를 파는데 베이커리도 엄청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일단 메뉴를 시키고..메뉴가 엄청 많고 영어로 되어 있어서ㅋㅋㅋ 그냥 간판같은 걸로 대체합니다ㅋㅋㅋ 그리고 팔로알토 맥주가 있다길래 바로 당장 시켰습니다~ 지역맥주는 먹어 봐야죠ㅋㅋㅋ 페일에일이군요~ 색이 우리나라 그냥 맥주랑은 조금 다른 느낌이네요~ 흑맥주보다는 연하고 그냥 맥주보다는 진한 그런 색이요~ 맛도 진해서 좋았어요!







이제 시킨 음식들을 먹어야죠~ 처음 나온 것은 스테이크같은 건데~ 그냥 고기라기 보다는 챱스테이크에 가까운 느낌?ㅋㅋㅋ 그리고 주변에 샐러드, 두 번째는 닭 스테이크인데 신기한게 여기는 딸기쨈같은 것이 같이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이것도 또한 신기했어요~ㅋㅋㅋ 재밌게 먹을 수 있었던 메뉴라고 생각이 됩니다~



마지막 메뉴는 피쉬앱칩스! 영국 메뉴이긴 하지만ㅋㅋㅋ 먹고 싶으니 시키는거죠 뭐! 소스도 맛있고~ 레몬도 조금 뿌려서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좋네요 좋아! 역시 살찌는 맛이죠 뭐든!! 미국이니까!!!!ㅋㅋㅋ 그리고 이게 후식인지 애피타이저인지...암튼 빵과 크림입니다~ 이것도 맛있었어요~ 근데 역시나 살찌는 맛!! 역시 맛있는건 살이 찌기 마련이죠?ㅋㅋㅋㅋ 암튼 미국맛 처음부터 느끼기 시작합니다!




추천글

여권 발급 서류, 준비물, 비용, 기관, 장소 알아보기

부산김해국제공항 [대한항공 라운지] 이용하기! 리뷰

[부산 김해국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리얼 후기 (다이너스 카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