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필즈커피] Philz Coffee 

민트모히토





오늘 리뷸을 올려 볼 곳은! 샌프란시스코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카페입니다~ 바로 필즈커피입니다! 페이스북 주커버그가 좋아한다는 커피인데요ㅎㅎ 여기서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꼭 가봐야 겠지요! 제 친구의 추천으로는 민트가 들어간 메뉴인데...전 그건 좀ㅠㅠ 민트를 좋아하지 않아요ㅋㅋㅋ 그래도 한 모금 정도는 먹어 봤더니 맛은 있더라구요ㅋㅋㅋ 일단! 커피숖 리뷰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위치는 제가 팔로알토에 있었기 때문에 스탠포드대학교 건너편에 있어요ㅎㅎ 위의 사진들 처럼 정말 미국미국한 동네더라구요ㅎㅎ 날씨도 너무 좋고ㅠㅠㅋㅋㅋ 아무튼 필즈커피에서 아침겸 커피 한 잔 먹으러 왔습니다!


<필즈커피>

101 Forest Ave, Palo Alto, CA 94301 미국

영업시간 - 월~토 오전 6:00~오후 8:00

일요일 오전 6:30~오후 8:00







내부는 아주 심플하게 생겼어요~ 좌석이 많지는 않고 외부에도 좌석이 많아서 앉으시면 되는데~ 사실 밖에 저희도 앉았는데ㅋㅋㅋ 테이블이 깨끗하진 않아요ㅋㅋㅋ 먼지가 많던데 대충 치우고 앉으시면...ㅎㅎ 안 쪽은 생각보단 조용하지 않아요~ 그리고 커피를 만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 커피를 주문하는 방식이...우리랑 많이 달라요ㅠㅠ



커피 시키는 방법을 몰라서..엄청나게 당황했다는ㅋㅋㅋㅋ 여기서는 먼저 바리스타에게 커피를 시키고 그걸 들고 와서 계산을 하는 시스템? 우리나라하고는 순서가 반대죠ㅠㅠ 그래서 처음에 결재부터 했더니...커피를 시켰냐고...아니 너한테 시켰는데...아무튼ㅋㅋㅋㅋ 너무 친절하게 바리스타에게 말해주고 커피를 받아갈 수 있게 해주었어요ㅋㅋㅋ 어우 창피하고 당황해서ㅠㅠㅋㅋㅋㅋ





아무튼ㅋㅋㅋㅋ 커피를 어떻게든 받아서ㅋㅋㅋ 왔습니다. 그와중에 빵도 한 개씩 샀어요ㅋㅋㅋㅋ 주문을 어떻게 했는지도 다 까먹었네요ㅋㅋㅋ 아주 챙피한 기억때문에ㅎㅎㅎ 하나는 민트 모히또를 시켰던 것 같고 하나는 그냥 커피중에 하난데 기억이 잘ㅠㅠ 여긴 뭐 아메리카노 같은건 없는데...주문하면서 우유를 빼라고 했나...암튼 친구가 알려 줬지만 부끄러우니 그냥 있는 메뉴 먹는 걸로ㅋㅋㅋ



아무튼 바리스타 쪽에 줄을 서서 커피를 부탁하고 이름을 불러주면 가서 받아서 계산대에서 돈을 내시면 ok입니다ㅎㅎ 이제 커피를 마셔 보겠는데요~ 저는 라떼 비스무리한 것 같았는데 맛있더라구요~ 분위기와 환경이 있으니ㅎㅎ 민트도 생각보다 맛있었구요ㅋㅋㅋ 빵도 쭉쭉 다 먹었어요ㅋㅋㅋ 아무튼~ 즐겁게 아침식사 완료!ㅎㅎ




추천글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페닌슐라 Peninsula] 미국식당! Fountain & Grill

부산김해국제공항 [대한항공 라운지] 이용하기! 리뷰

[부산 김해국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리얼 후기 (다이너스 카드)

인천국제공항 4층 식당 리뷰 한식, 일식 [소문] 육개장, 순두부찌개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