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스탠포드 대학교 - 후버타워]





와우~ 오늘은! 스탠퍼드 대학교를 가 보았습니다! 팔로알토에 바로 옆에 있는 스탠퍼드대학교는 오래되기도 했지만~ 크기도 어마무시 하더라구요ㅋㅋㅋㅋ 무료 셔틀이 있는 듯 한데....그냥 걷기로 하고 나선 바로 후회했죠ㅋㅋㅋㅋ 너무 멀어서요ㅠㅠ 근데 날씨 정말 끝내 줍니다ㅋㅋㅋ 역시ㅋㅋㅋ



이게 맞춤법이 스탠퍼드인가 봐요ㅋㅋㅋ 검색을 해보니 스탠포드가 아니라 스탠퍼드라고 나오네요ㅎㅎ 아무튼! 오늘은 여러군데를 갈 예정이지만 글을 몇개나 나올지 모르겠는데 그 중 처음은 후버타워라고 스탠퍼드대학교를 전망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마 두 번째는 생각하는 사람 로뎅의 작품을 보러갈 예정이고ㅎㅎ 쇼핑몰도 참 크던데ㅋㅋㅋ 거기도 글이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전망대로 고고!








와우! 학교 전경이 장관이고요 절경입니다ㅋㅋㅋㅋ 날씨도 좋아서 완전 푸르른 색이 눈에 확 들어 옵니다! 학교에 이렇게 넓은 공원이랄까요ㅋㅋㅋ 잔디들판이랄까요ㅎㅎ 이런게 있는 것이 참 신기하네요ㅋㅋㅋ 한참을 들어가야....이런 곳을 만날 수 있으니ㅠㅠ 참고 하시길 바랄게요!ㅋㅋㅋㅋ



저희의 목적지인 후버타워에 도착했습니다~ 요금은 성인 4달러입니다. 12세이하와 65세 이상은 3달러입니다~ 그리고 휴무는 없어 보이네요ㅎㅎ 월~일까지 오전 10~오후4시까지 운영됩니다. 표는 3시30분까지만 살 수 있다는 군요!ㅎㅎ 그리고 입장을 하면 경비원처럼 생기신 분이 인사를 하고 돈을 내면 작은 표를 주시고요ㅎㅎ 개인 가방 같은 것은ㅠㅠ 입장이 불가라 1층 로비에 두고 올라 갔습니다!











후버타워는 스팬포드 출신 첫 대통령인 후버대통령을 기리기 위해 만들었다는데...사실 잘은 모르겠습니다ㅋㅋㅋ 아무튼 스탠퍼드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에요! 그래서 스탠퍼드를 전체 다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이니까~ 입장료가 있지만ㅠㅠ 한 번 쯤은 가 보시면 좋을 곳! 로비에서 티켓을 받고 엘레베이터 앞에서 기다리면 바로 안내를 해 줍니다!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때에는 사람이 없어서 바로 타고 올라 갔습니다~ 그리고 안내해 주시는 분이 설명도 해주시는데...저희가 듣고 이해를 못할 까봐ㅋㅋㅋㅋ 거절 했다는ㅠㅠㅋㅋㅋㅋ 영어가 되시면 설명도 많이 들으시면 좋겠구요ㅋㅋㅋ 학교가 아무튼 엄청 넓어요ㅋㅋㅋ 그리고 너무 이쁘게 되어 있구요~ 한 번 쯤은 가보시면 좋겠네요~




추천글

미국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필즈커피] Philz Coffee 민트모히토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페닌슐라 Peninsula] 미국식당! Fountain & Grill

부산김해국제공항 [대한항공 라운지] 이용하기! 리뷰

[부산 김해국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리얼 후기 (다이너스 카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