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부림 여행! 일본 오사카(Osaka, 大阪)





오사카 시내인 난바역의 숙소에서 짐을 풀고!

도톤보리로 고고! 도톤보리가 가장 번화한 곳이랄까요?ㅎㅎ

 

서민적인 시가지라고 할까요?ㅎ

 

신사이바시는 고급 상점들이 많이 있는 반면~

 

여기는 그냥 우리가 갈 수 있는 상점들 이랄까요?ㅎㅎㅎ

 

 

 

 

 

 



역시 도톤보리엔 글리고아저씨죠ㅎㅎ

이분앞엔 항상 사진 행렬이~

 

저희도 찍으려 했지만ㅋㅋㅋ

 

그냥 저 아저씨만 찍고 말았다는ㅋㅋㅋㅋ

 

아쉽지만 챙피한게 더 크니까요ㅋㅋㅋㅋ

 

 

 

 

 



첫끼는 역시 일본하면 라멘!

사실 유명한 집은 너무 기다려야 해서 그 옆에 갔는데

추성훈씨가 지난1월에 다녀갔다는 군요!

호기롭게 일어로 주문하였으나..

종업원이 한국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글로 clear


 

 



와 맛있어요ㅋㅋ

국물이!! 끝내줘요ㅎㅎㅎ

첫끼 성공입니다ㅋㄷ

 

역시 맛집 옆집도 맛집이라는 사실!ㅋㅋㅋ

 

손님이 저희뿐이라ㅠ 조금 걱정했는데ㅋㅋㅋㅋ

 

그래도 무사 통과랄까요?ㅎㅎㅎ




그리고는 강건너에 구로몬시장이라고

시장에서 주전부리를ㅎㅎㅎ

역대급 저녁을 위해 오늘은 조금만ㅠㅡㅠ

 

흑문시장이네요ㅋㅋㅋㅋ






 

무슨 뜻일지 궁금하지만~

 

역시 여행은 먹방이기 때문에!!

 

최대한 먹거리를 찾아 헤메는 걸로!ㅎㅎㅎ

 

 



대게살 bbq였어요ㅎㅎ

엄청 살이 달아요ㅋㅋㅋ

마요네즈소스인데...뿌리지 마세요ㅠ

대게맛을 망쳐요ㅠ 그냥이 짱






 

그냥 대게살만 먹는 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이외에도 길거리 음식들이 많았는데!!

 

맛있는 저녁을 위해ㅠ 조금만 먹는 걸로!

 

 



마지막은ㅋㅋㅋㅋ

호로록!

호로요이인데 한국엔 팔지 않는 맛으로~ 홀짝!

 

무슨 맛이었드라...라무네사와 라고 써있는거 같은데ㅋㅋㅋㅋ

 

아무튼 한국에는 아직 안 들어온 맛들로 호로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