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먹방 여행! 세번째~ 일본에서 와규!




오사카에서 근무하는 친구와 함께 저녁을~

역시 저녁은 고기죠?ㅋㅋㅋ

아직도 입에서 녹는 고기를 잊지 못합니다ㅋㅋ

 

오사카에서 일하는 친구를 오사카 와서 연락하다가ㅋㅋㅋㅋ

 

만났어요~ 알고는 있었는데

 

미리 연락을 했으면 좋았을텐데ㅠㅠ

 

아쉬움이 남습니다ㅋㅋㅋ






 

그래도 저녁을 같이 냠냠!!

 

일본인들이 가는 와규집을 같이 갔어요~

 

일본은 와규죠?ㅋㅋㅋㅋ

 

 

 

 

 

 

 


샐러드 등장하시구요

 

처음엔 샐러드를 주시더라구요~

 

사진 처럼 양파를 비롯한 이것 저것이 섞인!

 

특이한 건 가츠오부시하고

 

날달걀을! 투척!

 

신기하고ㅋㅋㅋㅋ

 

잘 깨서 비벼서 먹었는데~ 꽤나 맛있었어요~


 

 


고기 등장하십니다.

와규를 와규와규

 

불판에는 파프리카와


단호박과 마를 주더라구요~

 

마를 주는게 신기했어요~





 

한국에서는 마를 주는 곳은


많이 없지 않나 싶었는데ㅎㅎㅎ

 

아무튼 고기고기!!!


 

 

 

고기가 익기전에!

 

입가심할 것이 필요하겠죠?ㅎㅎㅎ

 

바로바로 일본 맥쥬!! 맥주!!!


맥주도 등장하시구요ㅎㅎ

영하2도의 아사히 슈퍼드라이!
꼴깍

 

호로록!! 입가심 하고~ 고기를 본격적으로 먹어 볼까요!!


 

 


마지막으로는 고기를ㅠㅡㅠ

아 넘나맛있는 것!

 

사실 종류를 많이 먹었던 것 같은데ㅠㅠ

 

뭔지 잘 기억도...사진도 없어서 아쉽네요ㅠㅠ

 

아무튼! 현지에 사는 친구가 데려갔던...


검은소...와규였던거 같은데..ㅠㅠ

 

정확치 않은 기억에ㅠㅠ 아쉽네요!!!!






 

아무튼! 오사카 시내 쪽에서는 좀 걸었던 것 같아요~

 

저녁까지 클리어!

 

역시 여행은 먹방이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