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함덕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테우]





제주에서 첫 저녁 식사를!!


당연히 갈치조림을 먹어야겟죠?ㅎ


그래서 찾아 봤어요~


숙소 근처로! 근데 일요일이라ㅠㅠ


많은 곳이 닫았더라구요~


그래서 함덕 해수욕장 근처에 테우라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함덕 근처에 있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존맛일지 기대하면서~


겉모습은 맛집 비주얼이네요ㅋㅋ


바로 앞에 차는 못 대고~


바로 2차선 도로인데 건너편에


공터가 있으니~ 거기에


차를 주차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조금 까칠한?ㅎ 직원분이었어요ㅋㅋ


나중엔 좀 츤데레 같았지만~


직원분 첫인상은 영~~~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4명이기 때문에!


5인분을 시킬까 했지만ㅋㅋㅋ


갈치조림3인분과~


고등어구이를 시켰어요!


아무래도~ 조림이 있으니~


양념은 비슷할 거라 생각해서~


갈치조림을 먹고 남은 곳에~


고등어 구이를 찍어 먹으면~


그게 고등어 조림이겠지 하구요ㅋㅋㅋ


금액은 보이지만~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편 같아요~


제주에서 갈치조림이나 다른거 먹게 되면~


무조건 1만원은 넘으니ㅠㅠ


맛있길 기대하면서!!


시키고 기다려 봅니다~








저희가 처음 갔을 때는~


이른 시간은 아니지만~ 6시 좀 전이었나?ㅎ


그래서 한 테이블만 식사가 거의 끝나가고 계셨는데~


저희가 가고 나서 3팀이 더 오더라구요~


뭔가 우리가 데려온 느낌?ㅋㅋㅋㅋ


막이래


오~ 드디어!


갈치조림 먼저 등장!


저희의 생각을 읽으셨는지ㅋㅋㅋ


갈치조림 먼저 주셨어요ㅋㅋㅋ


3인분 치고는 좀 적은거 아닌가 했어요ㅠㅠ


그런데~ 갈치는 정말 두툼하고!


양념이 아주 기가 막히더라구요~


저희 4명 모두 만족!


양념이 매콤하면서 계속 땡기는?


그런 맛이라! 완전 합격!







그리고~


사장님께서~


꼭 배추에 싸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양념이 조금 매우니까


배추에 싸서 먹으면!


완전 중화되어서!


맛있는 맛만 남게 되더라구요~


무도 먹고~ 갈치도 먹고~


밥도 한 쌈 싸서 먹고~


잘 조려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마지막 주인공~


고등어구이 등장!


처음 봤을 때 좀 놀랐어요~


우리집에선 이렇게 큰 고등어를


본 적이 없는데ㅋㅋㅋㅋ


여긴 고등어가 많이 나는 제주도라 그런지


고등어가 엄청 크더라구요ㅋㅋㅋㅋ


집에서 먹는거보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한 1.5배?







고등어 구이도~


여기서 직접 잡은거겠죠?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갈치조림 딱 먹고!


맵지 않은 메뉴로 입가심????


같은 느낌으로~ 밥을 먹으니!


한라산이 술술 들어 가는!!!!


역시 고등어 구이를


갈치 조림 양념에~


국물에~ 적셔서 먹으니!


그거 마저 존맛탱!


저희 예상이 딱 적중했어요!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둘다 드실 분은


저희처럼 해보시면 3가지 메뉴를 드실 수 있겠죠?ㅎ


저녁도 완전 성공이에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