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흑돼지 맛집 표선 [칠돈가]





제주도에 가서 흑돼지를


안 먹을 수가 없죠!!!!


그래서 한라산 이후 저녁은


무조건 흑돼지를!!!


그래서 추천을 받았죠!!!


바로바로 칠돈가~


그래서 저희가 한라산 등반 이후에


산방산 탄산온천에 갔었기 때문에


그곳과 숙소 사이의 장소를


찾아찾아~


표선 칠돈가를 갔습니다!







제주 흑돼지 칠돈가 표선직영점


제주 민속촌 근처에 위치 하고 있어요~


한라산에서 내려와서는 눈이 안 왔는데


여기 오니까 눈이 펑펑!


오기 시작 하더라구요~


눈오는 곳에서 


고기를 먹는 다는 느낌이 정말 좋네요~


겉 모습은 이렇게 생겼고~


건물 앞에 주차 하시거나~


항구 주변이라 차를 대실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건물 뒤편에는


표선해수욕장이 사진처럼 보입니다!


사실 옆으로 돌아가면


강아지보단 큰 개가


있어서~ㅋㅋㅋㅋ 혹시나


무서우신 분들은 건물을 통해서


뒤의 테라스로 나갈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 나가서 눈보라를 맞으며~


사진 한 잔 찍었어요~


눈오는 바다도 이쁘더라구요~


밀물 때라서 그런지


밥먹는 내내 해수욕장에 바닷물이 계속 들어


오는게 그것도 멋있었어요~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제주 흑돼지는 다 그렇듯이~


1인분 이런식으로 판매하는게 아니라


한근 단위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흑도야지 근고기 600g 54,000원


추가시 반근도 가능하고 27,000원


백도야지 근고기 600g 42,000원


추가시 반근도 가능하고 21,000원


사진은 못 찍었지만


김치찌개도 먹었거든요~


김치찌개도 끝내 주더라구요~!!


우도땅콩 막걸리!!! 엄청 땡겼는데ㅠ


일단 한라산을 마시기로ㅠㅠ







저희는 당연히


흑돼지 1.5근을 시켰어요~ 4명이서


한 근 시키고 더 시키려 했는데


그냥 1.5근 시키는게 낫다고 추천해 주셔서


그렇게 했더니~ 하나는 우리테이블에서


다른 하나는 다른 테이블에서 구워서 가져가 주시더라구요~


우선!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김치의 갓! 갓김치와


파절임과 깻잎절임, 쌈무 등등


그리고 이러한 밑반찬들은 셀프에요~


그런데 갓김치와 깻잎은 셀프바에 


준비가 안 되어 있다고


주방에 말하면 주신다네요~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목살이랑 오겹살 뭐 이런 거라고 했는데


부위는 사실 잘 기억이 나지 않고요ㅠ


근고기라고 해서!


역시 크기가 아주 어무마시 하네요!


제주도는 역시


가운데 올려주는 멜젓이 있어야죠~


처음에는 무슨 젓갈을 했는데


이제는 가끔 찍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친절하게 다 구워 주신답니다.


그렇죠ㅠ 금액이 얼만데...


구워 주셔야죠ㅠㅠ







개인적으로는 목살에 한 표 같아요.


엄청 부드럽게 잘 구워 주셔서


그냥 먹어도 쌈싸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아무렴 어때요~


고기면 진리인 것을~ㅎㅎ


그리고 오겹살도 있었고 했는데


어느순간 다 사라져 버린...


생각보다 빨리 먹어서ㅠㅠ 좀 당황 했죠ㅋㅋㅋ


양이 적은건 절대 아니었는데...허허


그래서 나중에 김치찌개를 더 시켰는데~


소주 안주로 아주 굳ㅋㅋㅋ









드디어 등장하신


한라산 소주 입니다!


한라산에 다녀와서 마시는


한라산이라 그런지


고기랑 왜케 잘 어울려서 입에서 살살


녹으면서 술술 들어가는지ㅎㅎ


역시 제주는 흑돼지입니다!









추천글


제주도 겨울 한라산 등반 (feat. 설경)

제주 리영식당 (몸국, 고기국수)

제주 동백꽃이 예쁜 동박낭 카페

제주 함덕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테우]

겨울 제주 산굼부리 다녀오기 (feat. 억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