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GV 할인카드

제휴 멤버십 알아보기





이제 봄이 완전히 다가온 요즘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꽃도 피고 있고 날씨도 좋아지고 있고~ 데이트며 일정이며 여러가지 할 수 있는 것들을 외부에서 하려고 많이 계획 하실텐데요! 그런데 봄이 되다 보니ㅠㅠ 미세먼지의 습격으로! 밖에서 야외활동 하시는게 쉽지 않을 때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영화관의 대명사?ㅋㅋㅋ 멀티플렉스인 CGV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저는 영화를 볼 때 대부분 CGV에서 보고 여의치 않을 경우에만 롯데시네마나 메가박스를 이용하는 편이에요~ 그러다 보니 CGV에 당연한 관심이?ㅋㅋㅋ



요새는 영화 금액이 또 만만치 않죠ㅠㅠ 게다가 그냥 2D면 몰라도 3d에 4d에 스크린x에 뭐 별의별게 많다 보니까~ 예전처럼 그냥 단돈 몇 천원에 볼 수 있는 시대가 아니죠ㅠㅠ 블록버스터 같은 영화는 우당탕탕 하기에 좀 더 느끼기 위해 좋은 곳으로~ 음악영화도 더 즐기기 위하여 좋은 곳으로 보다 보면~ 영화 한편에 몇만원이 될 수도 있는 상황이 되어 버리는데! 그걸 미리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ㅋㅋㅋ 할인 카드를 잘 알고 움직이시면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너무 많은 할인카드가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직접 검색하시면 편하신데요! 일단 다음이나 네이버에 위에 처럼 CGV를 검색하면 제가 표시해 둔 곳처럼 할인카드를 누르시면 바로 새창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CGV 홈페이지 창이 뜨게 되는데요~ 그럼 자신에 맞는 것을 골라서 검색하시거나 찾아 보시면 됩니다! 일단 CJ ONE 제휴 카드가 2종, 할인 신용카드가 451종, 할인 체크카드가 146종, 신용카드 포인트가 8종, 기타 제휴 및 포인트카드가 12종으로 어마무시한 양의 할인 종류가 있어서 다 소개할 순 없고! 그 중에 중요해 보이는 몇몇 부분만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cgv 할인 때문에 새로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발급을 받으시기는 어려우시죠? 그러니 지금 가지고 있는 카드에서 신용카드나 제휴 할인이 가능한지를 찾아 보시는게 먼저 일 것 같고요! 그리고 혹시나 카드를 만들어야 하는데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이라면 한 번 검색을 해보시고 새롭게 카드를 만드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우선은 CJ ONE 제휴 카드 입니다. 이건 말 그래도 CJ사에서 진행하는 ONE가 함께 들어가 있는 카드를 말하구요~ 여기에는 신한카드와 삼성카드가 있으니~ 잘 챙겨서 보심녀 좋을 것 같아요! 아까도 말씀 드린 것 처럼 할인때문에 카드를 새롭게 만들긴 어려우니까ㅠㅠ CJ포인트를 잘 이용하시거나 자주 거래가 발생하시는 분들은 제휴 신용카드가 하나 있으면 좋긴 하겠죠?ㅎㅎ





다음은 신용카드 중에서 할인이 가능한 카드들인데요~ 아까 위에서 말씀 드렸던 것 처럼 451건의 할인 목록이 있기 때문에ㅠㅠ 그걸 다 소개해 드리기는 정말 어렵구요! 아무래도 6천원 이하의 할인건은 굉장히 많은 숫자가 있고, 멤버십 카드라든가, 통합카드 등의 조금은 특별한 카드들도 많다 보니~ 잘 찾아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몇개만 눈에 뜨이는 것만 가져와 보았습니다~



삼성 지엔미+카드인데요, 1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을 할인해 준다고 하니 할인 폭이 굉장히 크죠! 대부분 영화를 데이트할 때 많이 보시니까 2명만 해도 1만원이 넘으니! 좋은 할인이네요! 전월 50만원 이상 사용실적이 있어야 하고 청구할인이네요~ 월1회 연 12회니까~ 매달매달 할인받을 수 있는 장점! 그리고 다음은 NH채움 스마티카드인데요. 이것도 역시나 1만원 할인이고~ 할인 횟수 제한이 없다는 것! 물론 사용실적에 따라서 할인 금액이 다르니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부분은 카드 할인이 아니라 기타 제휴사 할인입니다. 현대 블루 멤버스 1매당 4천원 할인이 가능하고, 포인트가 차감이 되네요! GS 포인트도 할인이 가능하네요! 이건 3천원 할인이 가능하고 총 10회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포인트가 차감되구요.  현장에서도 바로 할인이 가능하고 인터넷 예매를 할 때에도 포인트를 불러다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예매시에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제가 제일 최애하는 KT멤버십입니다. 제가 물론 KT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이기도 하구요ㅋㅋㅋㅋ 현장에서 바로 할인은 2천원이 할인 되며 당연히 포인트도 같이 차감이 되겠지요~ 8천원 이상 표만 가능하니ㅠㅠ 조조는 불가하다는 슬픈 소식! 다음은 인터넷에서 예매할 때에는 VIP같은 경우에는 일1회, 연 12회로 2d 일반석 본인 무료 + 동반 1인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나머지 등급은 최대 3500원 할인이 된다고 하니, KT멤버십 VIP이신 분들 얼른 영화 보세요!!! 









마지막으로는 나머지 기타 제휴 할인 부분입니다. SKT, 가이 RED멤버스 포인트, 아시아나 마일리지 OK캐쉬백 카드, S-oil 보너스카드, E1 오렌지 멤버십 카드, 삼성 U point, 보떼 멤버십카드 이렇게 나머지 제휴 할인 되는 부분들이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제 값내고 영화보지 마시고! 미세먼지 피해서~ 할인받으면서 영화 보시는 봄! 되세요~




추천글


식목일은 왜 공휴일이 아닐까?

백종원의 새마을식당 메뉴, 가격 후기 (열탄불고기, 7분돼지김치찌개)

거제 고현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