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기는 언제나 옳다♡ 부산 광안리 나이스투미츄 다리미삼겹살 !!




오늘 방문한 곳은.. 오늘은 아니고 좀 지났어요ㅋㅋㅋ

부산 광안리에 있는 나이스투미츄!!

라는 고깃집입니다ㅎㅎㅎ

 

광안리에서 고기를 먹을 생각은 거의 안 해봤는데!

 

고기가 땡기니 고기를 먹어야 지요!ㅎㅎ

 

고기는 언제나 옳으니까요?ㅋㅋㅋㅋ

 

역시나 여럿이 가면 단품보나는 세트지요

일단 세트로 시키구요ㅋㅋㅋㅋ

 

세트에는 고기뿐만 아니라 된장찌개도 포함입니다~

 

그래서 뜨끈하게 고기와 찌개를 같이 먹을 수가 있죠!!

 



 

 

 

 


이건 세트에 된장이 먼저 등장!!

스멜 굿~

 

된장찌개가 먼저 나와서 펄펄 끓고 있어요~

 

된장엔 차돌박이도 들어 있구요~

 

제가 좋아라 하는 두부도!!!

 

두부두부두부두부~

 

먼저 찌개로 속을 달래 놓고~ 드디어 고기가 커몬!





고기 등장!!

오 다리미 삼겹살이라고

고기를 구우면서

뭘로 올려 놓고

자연스레 익히더라구요ㅋㅋㅋ

오른쪽은 연기 먹는거에요ㅋㅋㅋ


된장냄비 아님ㅋㅋ 오해 노노요~ㅎㅎ

 




여기의 특이한 점이죠~

 

고기를 이렇게 구워 준다는 점!

 

고워 주기도 하구요~


다리미라고 해서 저런 걸 올려 놓기도 하구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더 맛있는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



 

 

다 구워 졌습니다~

 

이제는 먹을 시간만 남았는데요ㅎㅎㅎ

 

다리미를 올려서 구워서 그런지 몰라도 더 쫄깃쫄깃 맛있는 느낌이에요!


역시 언제나 항상 매일 줄곧 늘

고기는 옳죠ㅋㅋㅋㅋ

맛난 삼겹과 목살 챱챱!!

 

역시 고기에는 술이죠~ㅎㅎ

 

술도 한 잔 곁들이고~

 

쌈도 한 쌈 싸서 먹고~

 

또 즐거운 저녁 한 끼였습니다!

 

 


 

위치는

 

광안리 바닷가 근처였던 것 같아요~

 

아쿠아 팰리스 옆의 골목에 바로 있었던 것 같아요~

 

찾기는 어렵지 않을 듯!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