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

베트남음식 음식점 탐탐42





부산 서면에 갔다가~

전포동 카페거리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돌아다니는 길에~

이런 벽화?같은 것들도 있네요~

이쁘게 꾸며 놓은 듯!


원래는 구경 좀 하다가~

눈에 띄는 곳을 가려고 했으나ㅠ

날도 너무 춥고!

인원도 7명인가 되어서

그냥 자리가 있는 곳으로

선택하기로 했어요ㅠㅠ

아쉽아쉽





그래서 고른 곳이

카페거리에서는 한 블록 아래에?

있던 곳인가~

손님이 한 두테이블만 있고~

자리가 넉넉해 보이는

베트남 음식점으로 들어 갔습니다~


사실 뭐 검색하고

할 시간도 없이ㅋㅋㅋㅋ

찬 바람을 피하고ㅠㅠ

인원수에 맞는 자리를 찾기위해~


바로 보이는 곳으로 돌진!ㅎㅎ

이미 인기가 있는 곳들은

자리가 없더라구요ㅠ

그래서 원래 가려던 곳은 손오공식탁이지만

이미 웨이팅이 있기에ㅠ

돌렸습니다ㅎㅎ








외부와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노랑과 검정의 콜라보?ㅎ


베트남 음식은 쌀국수만!

들어 보았는데~

어떤 음식들이 있을지~

메뉴판을 보면서 알아 보겠습니다ㅎㅎ







그러고보니

맛있는 녀석들에서 베트남 음식편이 나와서~

분짜라는 놈은 들어 본 것 같아요!

요새 최애 프로그램ㅋㅋㅋ

맛있는 녀석들 입니다~

그걸 보면서 같이 저녁을 먹으면 참 좋더라구요ㅋㅋㅋ


이제 메뉴판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판을 보면서 정말 신기 했던게

다들 먹고 싶은게 달라서ㅋㅋㅋ

이따가 메뉴 사진도 나오겠지만~

오만가지 메뉴를 다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일단 눈에 띄는 것은 분짜인데요!

이건 제가 골라서ㅋㅋㅋ시켰지요~

1인분에 11000원이네요ㅠ

싸진 않은 금액이에요


그리고 쌀국수 종류별로 되게 많은 쌀국수 들이

메뉴판에 나와 있어요~

기본 적인 소고기 쌀국수 부터~

여러가지 토핑과 국물 맛이

다른 쌀국수까지~

그리고 볶음밥도 있네요~

볶음 국수도 있구요~


금액은 금액은 7~9천원대로

다양하네요~

싸게 먹을 수 있는 쌀국수는 아니니까요!

아마도 양도 많겠죠!ㅎㅎㅎ








제가 시킨 분짜와 새루 볶음 밥이에요~

분짜는 쌀국수 같은 면을~

고기들이 들어 있는 소스에

찍어서 야채와 같이 먹는 건데요~

고기가 빠진 국물이 뭐랄까...

돼지갈비 씻은 물?ㅋㅋㅋ

달큰한 고기 육수 같은 느낌 이었어요

느억맘 소스라고 하더라구요~

암튼 신기한 경험!


새우볶음밥은 맛있더라구요

양도 엄청 많고~

새루도 토실토실~

오른쪽에 소스를 섞어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이제 쌀국수 퍼레이드 입니다~

사진 순서대로

볶음고기, 생고기, 돼지갈비, 매운 쌀국수

입니다.

메뉴판에 있는 사진들 처럼

토핑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완전 다 대성공ㅋㅋㅋ


첫번째로 볶음 고기 쌀국수입니다.

쌀국수들이 다 국물이 맛있더라구요!

특히 이 볶음고기 쌀국수는!

고기양이 어마무시 합니다ㅋㅋㅋ

잘못해서 쏟으신거 아닌가 할정도로ㅋㅋㅋ

같이 드신 분이 면은 다 먹고 고기가 남았을 정도ㄷㄷㄷ


두번째는 생고기 쌀국수인데~

이건 그냥 고기를 익힌 느낌?ㅎ

볶음 고기는 조금 불고기 느낌이었다면

이건 그냥 고기 쌀국수 느낌이었어요~





세번째는 돼지갈비 쌀국수

가장 비싼 메뉴인데ㅠ 분짜다음으로~

고기가 생각보다는 많진 않았지만

고기가 역시 갈비다 보니~

달콤한 맛이었어요~


마지막은 매운쌀국수!

일반 쌀국수에 국물맛이

맵게 된 느낌인데요.

그냥 먹으면 안 매운데~

슬슬 매운 스타일이에요~

보기에도 뻘겋죠?ㅎ

그래서 그런지 고수를 넣어 주시더라구요~


기본 양지쌀국수를 안 먹은게 생각이 나는 군요ㅠㅠ







마지막으로는~

다같이 먹으려고 시킨 2가지 메뉴인데요.

사진이 한가지만 있네요ㅠ

먹느라 바빴는지ㅋㅋㅋㅋ


사진에 있는 것은 고기꾸온 이라는

돼지고기 쌈?의 느낌인데요.

분짜를 먹은 저는ㅠㅠ

분짜를 라이스테이퍼에 싸서 먹는 느낌?

쌀국수면에 고기에 야채가 있어서요ㅋㅋ

땅콩 소스는 정말 굿ㅋㅋㅋ


사진에는 없지만

반미라고 베트남식 샌드위치도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햄맛~ㅎㅎ

거하게 배부르게 한끼 해결~





추천글


 - 부산 김해국제공항 코바코 (돈카츠, 우동)

 - 부산 남포동 딱봐도 카페 분위기가 좋아요~

 - 고기는 언제나 옳다♡ 부산 광안리 나이스투미츄 다리미삼겹살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