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남포동 딱봐도 카페 분위기가 좋아요~



 

지금 남포동은 축제 중!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제가 진행 중이에요~

 

빛축제 비스무리한 거겠죠?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주말에 사람이 너무 많많많ㅠㅠㅠㅠ

 

게다가 요새 유행인 LED 풍선 이라고 할까요?ㅎㅎ

 

풍선에 LED 전구 들이 달려서 반짝반짝 이쁘긴 하던데ㅋㅋㅋ

 

개당 1만원...ㄷㄷㄷ

 

 

 

이렇게 시작을 알리는 곳이랄까요?ㅎㅎㅎ

 

남포동에 있는 롯데 광복점 건너편부터~

 

남포동 거리 전부 축제중!

 

사람이 너무 많아서ㅠㅠㅠ 걸어 다니기 힘들 었던 정도 에요ㅠㅠ

 

시간대를 잘 맞춰서 가셔야 할 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남포동에 있는 카페로 슝슝~

 

남포동에서는 여러 브랜드 카페들도 많이 있고

 

브랜드가 아닌 카페들도 많이 있는데요~

 

가장 중심가의 ABC 마트 뒤쪽 골목으로 가면

 

골목 분위기는 조금 음침ㅠㅠ 하지만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딱봐도 카페라는 곳인데요~

 

예전에 낮에 한 번 왔었는데~

 

낮하고는 분위기가 또 다르더라구요~

 

 

 

 

 

일단은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라고 하십니다~

 

오늘의 메뉴늖ㅎ

 

자몽에이드와 말차 아포가토와 티라미수~

 

 

 

 

일단 자몽에이드~

 

좋은게 사이다를 넣지 않고 탄산수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안 달면 어떻게 하나 했는데~

 

너무 달지도 않지만 안 달지도 않은?

 

자몽으로 맛을 낸 것 같아요~

 

신기한 것ㅎㅎ

 

 

 

 

다음 타자는 티라미수~

 

 

 

 

딱! 이라는 글자가 딱!!

 

딱 봐도 카페라고 하니ㅎㅎㅎ

 

가장 딱!이라는 글자를ㅎㅎㅎ

 

지난 번에 왔을 때에는 용암....뭐시기였는데ㅋㅋㅋ

 

거기에도 있더라구요~ 딱이라는 글자!




 

이 티라미수는 직접 만들어서 파시는 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달지 않고 맛있어요~

 

역시나 티라미수는 가루...때문에ㅋㅋㅋㅋㅋ

 

조금 먹기가 불편하지만~

 

맛있으니까 패쓰!ㅎㅎㅎ

 

 

 

 

 

 

마지막은 말차 아포가토!

 

 

 

 

아포가토는 워낙 평소에 좋아라 해서~

 

시켜 보았는데요ㅋㅋㅋㅋ

 

커피로 만들어 먹는 아포가토가 아니라!

 

말차아포가토...그러니 녹차죠?ㅎㅎㅎ

 

원래는 녹차를 안 좋아하는 스타일이라ㅠㅠㅠㅠ

 

시킬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ㅋㅋㅋㅋ

 

일단 메뉴판에 추천 표시가 붙어 있고!ㅎㅎㅎ

 






새로운 거 도전해 보자는 말에!

 

새로운 것에 도전!

 

그런데 되게 괜찮았어요~

 

맛도 있고! 녹차의 그 엄청 텁텁함도 많지 않구요~

 

아이스크림도 맛있고~ㅎㅎㅎ

 

셋 다 좋은 선택 이었다는 것!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