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산호세 

[벌브커피 - Verve Coffee Roasters] 

아메리카노, 라떼 추천




오늘 리뷰를 해 볼 곳은! 바로바로 벌브커피입니다. 사실 저희가 친구들이랑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에 있었지만 하루 시간을 내어서 라스베가스, 그리고 산타크루즈를 갔다가 산호세에도 잠깐 들렀습니다ㅎㅎ 그래서 오늘은 산호세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바로 이름하여 벌브커피...버프커피인지ㅋㅋㅋ 암튼 영어니까요!



<벌브커피 - Verve Coffee Roasters>

2101 Market St, San Francisco, CA 94114 미국

영업시간 -매일 오전 6:00~오후 8:00


오래까지 영업하지는 않고 오후 8시에 닫네요ㅎㅎ 그대신 일찍 여는 듯 하구요ㅋㅋㅋ 좋은 곳이네요!ㅎㅎ 그럼 이제 내부부터 커피까지 리뷰를 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내부는 여느 커피숍과 비슷하게 아늑하고 분위기 있는 느낌입니다. 조명에 의해서 조금은 차분하게 느껴지는 느낌이랄까요?ㅎㅎ 팔로알토에서 필즈커피를 갔을 때에는 조금 복잡하고 어수선했는데, 여기는 손님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조금은 정리된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 아마도 조명과 좌석의 유무 차이인 듯 해요ㅎㅎ



여기도 자리는 많지는 않았어요..아니 많았는데 손님도 많아서 그런가?ㅋㅋㅋ 아무튼! 뭔가 조금은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인 거는 맞는 듯! 그리고 가격을 알아보면...헐ㅋㅋㅋ 우리나라는 정말 커피가 비싸요ㅠㅠ 여기만 해도 아메리카노가 3~4달러 사이니까 4천원이 안 넘거든요ㅠㅠ 우리나라만 비싸!! 이놈의 커피!! 아무튼ㅋㅋ 여긴 라떼가 유명하다고 하네요ㅎㅎ







여러가지 커피이외도 상품들이 있었는데, 특이한 건 옷을 판다는 점?ㅋㅋㅋ 아마도 벌브라는 브랜드가 있나 봅니다ㅋㅋㅋ 그러니 옷도 사 입겠죠?ㅋㅋㅋ 사실 라떼가 유명하다고 해서 라떼를 먹으려고 준비했는데..고소하고 신선하대서ㅠㅠㅠ 근데 저날 목이 너무 말라서ㅋㅋㅋ 다 까먹고ㅋㅋㅋ 아메리카노를 먹어 버린...ㅋㅋㅋ



아무튼ㅋㅋㅋㅋ 친구에게 라떼가 유명하다는 얘기를 커피를 마시면서 했더니...ㅋㅋㅋ 혼났죠 뭐ㅋㅋㅋㅋ 아무튼! 다음에 오게되면 라떼를 먹어 보는 걸로 하고ㅋㅋㅋ 커피는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맛을 잘은 모르지만ㅎㅎ 아무튼 덜 시면 전 좋아요ㅋㅋㅋ 또 이렇게 한 번의 간식을 잘 넘기게 됩니다ㅋㅋㅋ 미국가서 먹방만 찍고 온 듯ㅋㅋㅋ




추천글

미국 샌프란시스코 [소녀상] 성메리광장, 꼭 가봐야할 곳

미국 라스베이거스 [인앤아웃버거] 리얼 후기!

미국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왈버거 - Wahlburgers] 리얼 후기!

미국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필즈커피] Philz Coffee 민트모히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