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샌프란시스코 

[블루보틀커피 - Blue Bottle Coffee] 

뉴올리언스 아이스라떼 후기!




오늘은! 세계의 핫한 카페인 블루보틀 후기입니다! 사실 일본에 갔을 때 가 보았는데요~ 미국에서도 가보게 되네요! 샌프란시스코에도 있길래 들러 보았습니다! 인기쟁이 플레이스라 그런지ㅠㅠ 사람이 참 많더라구요ㅋㅋㅋ 저희는 케이블카를 탈 예정이라 케이블카 정류장하고 가장 가까운 곳으로 향했습니다!



블루보틀은 항상 심플한 디자인의 로고가 맘에 드네요ㅎㅎ 우리나라에는 언제 들어 올려나요?ㅎㅎ


<블루보틀커피 - Blue Bottle Coffee>

66 Mint St, San Francisco, CA 94103 미국

영업시간 - 매일 오전 6:30~오후 7:00








도착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ㅠ 뭐랄까...조금 구석에 있어요ㅋㅋㅋ 그리고 매장도 굉장히 작아서ㅠㅠ 조금은 실망?ㅋㅋㅋ 그래도 덕분에 밖에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줄을 서야 하는 불편함이ㅋㅋㅋ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ㅠㅠ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좀 시끌시끌한 분위기였습니다ㅎㅎ 메뉴판도 있고~ 가격도 써 있어요~ 주문하는건 어렵진 않았습니다ㅋㅋㅋㅋ



저희는 롬바드스트리트를 가기 위해 케이블카를 탈거라ㅋㅋㅋ 여기서 잠시 커피한잔하고ㅎㅎ 아이스 콜드브루는 캔으로 사갈 생각입니다ㅎㅎ 그래서 유명한 아이스라떼인 뉴올리언스로 2잔 시켰어요~  그리고 캔에 들어서 파는 콜드브루도 2개 챙겼구요!ㅋㅋㅋ 이따가 목마르면 먹어야 되니까요ㅎㅎ






날이 너무너무 좋아요ㅋㅋㅋ 덕분에 밖에 앉았어도 춥진 않았습니다ㅎㅎ 미국서부 날씨 때문에라도 꼭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ㅠㅠ 너무 좋음!ㅋㅋㅋ 그래서 사진은 망했네요ㅋㅋㅋ 커피는 망하고 하늘만 이쁘게 나온ㅋㅋㅋㅋ 외부 테이블은 사실 관리를 잘 안하는지...먼지가 좀 쌓여있다는게 함정ㅠㅠ



아이스라떼 느낌인데 저는 라떼를 안 좋아하거든요ㅠㅠ 뭔가 느끼하고 더부룩한 느낌적인 느낌ㅠㅠ 근데 여긴 그게 좀 적네요ㅋㅋㅋ 이정도 라떼면 먹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ㅋㅋㅋ 평소엔 우유들어간 커피는 전혀 안 마시거든요ㅠㅠ 그리고 시원하게 생긴ㅋㅋ 맥주처럼?ㅋㅋㅋ 콜드브루까지! 잘 쉬다 갑니다!




추천글

미국 샌프란시스코 칼트레인 타고 AT&T Park 방문기! (Caltrain,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미국 산호세 [벌브커피 - Verve Coffee Roasters] 아메리카노, 라떼 추천

미국 샌프란시스코 [소녀상] 성메리광장, 꼭 가봐야할 곳

미국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스탠퍼드 대학교 - 후버타워]

미국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필즈커피] Philz Coffee 민트모히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