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웃백 키즈 DIY 에코백 이벤트

(증정, 할인, 신메뉴)






지금은 꽤나 많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이 패밀리레스토랑이지만 제가 어렸을 때만 해도 이런 곳들이 많이 없기도 했고 가격대도 많이 비쌌기 때문에 많이 접하지 못했던 기억들이 있어요~ 그러다가 20대가 되고 나서 할인에 할인을 받아서 친구들과 혹은 가족들과 갔던 기억이 있네요! 그 패밀리레스토랑의 대명사가 바로 아웃백, 빕스 이런 곳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존의 더 많은 패밀리레스토랑들이 있었으나 지금은 많이 찾아 보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지역별로 혹은 개인적으로 하는 맛집? 같은 레스토랑들이 많아 진 것 같기도 하구요!



그래서 오늘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이벤트가 있다고 하길래 바로 가져와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패밀리레스토랑이다 보니 가족들하고 같이 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죠?ㅎ 그에 관련된 이벤트 이기도 하고~ 예전만큼 할인 수단이나 방법이 많은 것 같지만 않지만 그래도 할인 이벤트 들이 있는 것 같아서! 한 번 알아 보기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많이 도움이 되시는 글이 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하면 스테이크도 참 좋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사진에도 있는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가끔은 너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ㅋㅋㅋ 쉽게 갈 수 있지 않아서 속상하지만요ㅠㅠ 투움바 파스타는 최고급 파마산 치즈와 새우 양송이를 함께 볶아 깊고 진한 크림소스 파스타라고 합니다. 으으 그 소스가 너무 맛있다는 거ㅠㅠ 아웃백 가시면 꼭 드세요!ㅎㅎ






그럼 이벤트 이야기로 돌아와서! 한 번 보시죠! 처음 이벤트는 제목에도 남겼던 것 처럼 키즈 에코백 증정하는 내용입니다. 행사 기간은 2018년 2월 26일 부터 재고 소진때 까지입니다. 그러니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은 매장에 연락을 해보고 가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KIDS DIY ECO BAG은 각 매장 별로 선착순 200명만 지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벌서 시작했으니 필요하시면 꼭 아웃백 고고~ 3만원 이상 주문시에 사용 가능하고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가 동반해서 가셔야만 테이블당 최대 2개까지만 가능 하다고 하니까~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휴할인 중복가능, 타 쿠폰 및 행사 중복불가, 런치박스/포장시 사용 불가, 아웃백 비스트로 일산 킨텍스점만 제외한 전 매장에서 하는 이벤트입니다.



두 번째는 신규 오픈점에 대한 내용인데요, 구파발점이 새롭게 연다고 하네요~ 오늘은 2월 28일! 수요일이네요! 오픈 당일 선착순 200명에게 호주를 알려주는 코알라 인형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오오~ 오픈점에도 가고 선물도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웃백 구파발점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1080 삼전솔하임 103동 2층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 ~ 21:30(라스트 오더 21:00)니까 참고 하세요!






마지막 내용은 새로운 메뉴네요!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 ! 알리오 올리오란 파스타는 마늘과 기름을 곁들인 스파게티입니다. 마늘이 들어가서 그런지 오일 파스타지만 덜 느끼한 느낌이랄까요?ㅎ 거기에 해산물까지 더 해지면 맛있겠어요! 소개말로는 매콤하고 풍부한 갈릭향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의 풍미가 매력적인 깔끔깔끔 파스타라고 하네요. 역시 오일이지만 마늘에 해산물도 있어서 굉장히 깔끔한 맛있가 봐요! 저도 나중에 아웃백 갈일 있으면 투움바도 먹고 신메뉴도 먹고 해봐야 겠어요!



할인 관련 부분들도 많이 궁금해 하실텐데요! 제휴할인 관련 자세한 부분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에서 설명을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SKT의 T멤버십 할인에 대한 내용입니다. 내맘대로 플러스 30% 할인인데요. SKT이용하시는 분들 중에 멤버십이 VIP등급이신 분들에 한한 이벤트 입니다. 내맘대로 플러스 가입하고 선호하는 제휴처에 아웃백을 선택하면 30% 할인! 기간은 1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월 1회 / 연 12회까지만 사용이 가능하고 결제 금액 기준 20만원 한도내에서 적용 된다고 하네요. 기존의 상시 할인은 VIP/GOLD 브이아이피와 골드 등급은 15%할인, SILVER/ 실버와 일반 등급은 5% 할인이라고 하니 참고 하세요!




추천글


- 평창올림픽 이후 개최되는 올림픽 정리 (로고디자인, 기간 등)

- [명동 맛집] 규카츠 "이자와"

- 통영 맛집 벅수다찌 후기 (알쓸신잡 시즌1 방영)

- 용산아이파크몰 CGV 씨네드쉐프 이용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